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돈까스 맛집/배방 수제돈까스 돈키호테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8. 26.

#돈키호테

전화번호 : 041-547-7999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돈키호테/배방 돈키호테/배방 돈까스맛집/배방 수제돈까스 맛집

배방 추천 맛집/배방 점심/아산 배방 맛집

오늘은 점심으로 돈까스를 먹으러 배방에 있는 돈키호테라는 수제돈까스 식당을 갔습니다.


실내는 생각보다 넓고 자리도 많았어요. 근데 점심시간이라 그런가 자리가 다 차있더라구요ㅠ_ㅠ 예약되면 담부터 예약을 하고 와야겠어요.


메뉴판입니다. 저는 치즈돈까스로 주문했어요. 다른 샘들은 왕돈까스 반반, 뿌려먹는 돈까스, 냉모밀까스로 주문했습니다.


남은 돈까스는 셀프로 포장도 된다고해요. 포장용기는 1,000원입니다.ㅎㅎㅎ


요건 왕돈까스반반!! 반은 매운맛 반은 기본돈까스 입니다ㅋㅋ  매운맛이 청양고추 매운맛같다고 하더라구요. 엄청 매워하시던데ㅠㅠㅠㅠ.. 저도 조곰 먹어봤는데 맛있게 매운맛이었어요. 근데 조금은 괜찮은데 계속 머그면 속쓰릴거같은..ㅋㅋㅋㅋㅋㅋㅋ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추천드리고싶네여.


이건 냉모밀까스입니다. 전 돈까스가 더 나오고 냉모밀이 조금 나올 줄 알았는데 그 반대였네요.ㅋㅋㅋ 요건 냉모밀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을거같았어요.


이건 뿌려먹는돈까스입니다. 저 간장소스를 뿌려 먹는건데 돈까스 아래 야채들도 많고 아쿠아돈까스랑 거의 똑같았어요.ㅋㅋㅋ


이건 뿌려먹는돈까스입니다.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 두껍고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튀김이 두껍지 않은게 너무 좋더라구요. 


이건 제가 주문한 치즈돈까스입니다.!!


ㅋㅋㅋ치즈가 정말 많이 들었어요!! 역시나 고기도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계속 먹다보니 나중엔 조곰 느끼했지만 매운 왕돈까스소스에 찍어먹으니까 괜찮더라구요ㅋㅋㅋㅋ 담에도 돈까스 먹고싶으면 돈키호테로 와야겠어요. 그땐 예약하고 오는걸로...ㅋㅋ 잘 먹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