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신전떡볶이 맛집/배방 신전떡볶이 메뉴

by jjo_Mean 2020. 8. 28.

#신전떡볶이

전화번호 : 041-533-7121

영업시간 : 11:30 ~ 09:3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신전떡볶이/배방 맛집/배방 떡볶이/신전떡볶이 배방점

신전떡볶이 메뉴/신전떡볶이 추천메뉴

오늘은 점심으로 떡볶이를 먹으러 배방에 있는 신전떡볶이를 갔습니다. 신전떡볶이 이전하고는 처음간거같아요.ㅋㅋ


실내는 깔끔하고 넓었어요.ㅋㅋ 근데 무슨 안마의자가....ㅋㅋㅋㅋ 돈넣구 하는건가 그건 따로 안봤네요;ㅋㅋㅋ


우리는 세트2에 신전치즈오뎅볶이, 스팸마요, 모듬튀김을 추가했습니다.ㅋㅋㅋ 세트2에는 떡볶이(1인분), 튀김(6), 만두(5), 김말이(3), 잡채말이(3), 쿨피스!! 입니다. 아 그리고 떡볶이 맵기는 보통으로 했어요.


시키고 보니까 양이 너무 많아보였어요... 남길줄 알았는데 3명이서 다머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 1인분도 양이 ㅎㄷㄷㅋㅋㅋ 신전떡볶이는 떡볶이를 주문하면 정말 오뎅은 없고 떡만 있어요...ㅋㅋ 오뎅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뎅볶이로 주문하는걸 추천드려요;ㅋㅋㅋㅋ


세트2에 있는 튀김이랑 모듬튀김입니다. 저는 신전떡볶이 튀김에서는 김말이튀김이랑 오뎅튀김만 좋아해요.ㅋㅋ;;;


떡볶이 소스에 오뎅튀김~~ㅋㅋ 오뎅튀김은 신전떡볶이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는같아요..ㅋㅋ

이건 신전치즈오뎅볶이입니다. 오뎅볶이라고해서 오뎅만 들어있나..했는데 떡도 들어있어요. 떡만 있는거보다 훨씬 낫더라구요. 담에도 오면 오뎅볶이로 주문하는걸로..ㅋㅋㅋ 그리고 보통맛 매워요!!!! 담부터 순한맛으로 주문해야지..ㅠㅠ


요건 스팸마요덮밥입니다.ㅋㅋㅋ 스팸이 익힌 스팸이었으면 더 맛있엇을거같았는뎅.. 그게 살짝 아쉬었어요ㅠㅠ 그거 말고는 맛있게 먹고온 신전떡볶이!! 담에 또 갈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