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한식술집/불당동 한븟

by jjo_Mean 2020. 7. 29.

#한븟

전화번호 : 010-7442-2412

영업시간 : 월-목 18:00 ~ 02:00 / 금,토 18:00 ~ 03:00

* 일요일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모임/불당동 분위기좋은 술집/불당동 한븟

신불당동 한식술집/불당동 전통주/한븟/천안 추천 술집

오늘은 신불당동에 있는 한븟이라는 한식술집을 갔습니다. 원래 불당동 카페거리에 있었던 곳인데 옮겼더라구요. 카페거리에 있을 땐 회식으로 몇번 갔었는데 신불당동으로 옮기고는 처음와봐요.


메뉴판입니다. 안주는 감태김밥+명란마요, 참소라숙회, 불새전골을 주문했어요.ㅋㅋ 술은 전통주로 동해소주, 황금보리소주, 도원결의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무생채가 나왔어요. 6시오픈하자마자 사람들이 몰려와서 주문이 많이 밀렸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안주 기다리면서 우린 이 무생채를 안주삼아 먹었습니다ㅋㅋㅋ


먼저 나온 참소라숙회입니다! 미역이랑 참기람, 초장이랑 같이 나왔어요.


생각보다 양도 괜찮았고 당연히! 맛도 있었습니다. 저는 원래 초장만 찍어먹는걸 좋아하는데 참기름에 찍어서 미역에 싸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이건 감태김밥+명란마요 입니다. 감태김밥 모양도 넘 이쁘고 양도 많고 맛있어보였어요.ㅋ 저 명란이랑 와사비랑 마요네즈는 한번에 다 섞어서 감태김밥을 찍어 먹으면됩니다.


요거 진짜 맛있었어요!! 나중에 한븟가면 또 시켜먹을듯..ㅋㅋㅋㅋ밥 간도 잘되있고 감태도 맛있고 저 명란마요소스는 말할필요도 없고..무튼 전 넘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


이건 불새전골입니다. ㅋㅋㅋㅋ 불고기, 새우라서 불새전골인거같아요. 비쥬얼은 합격! 맛은 쏘쏘........ㅋㅋㅋㅋㅋㅋㅋ


안에 당면도 많이 들어있고 야채들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뭔가 들은건 많고 보기에 맛있어보이긴했는데...국물이 먼가 조미료맛이 많이 나고.. 짰어요ㅠㅠ 물좀 넣으려고 했는데 물 넣으면 맛이 변한다고 따로 말하면 육수를 더 넣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흠ㅋㅋ 육수자체가 좀 짠거같던뎅..ㅋㅋㅋㅋㅋㅋ무튼! 우리가 배부른상태에서 먹어서 더 그랬을수도 있지만 아쉬웠어요.


젤 첨 주문한 동해소주입니다. 동해 해양심층수로 만든 미네랄이 풍부하고 국내산 생쌀로 만든 전통소주'라고 하네요.ㅋㅋ 저는 근데 동해소주 맘에 들었어요. 그 소주의 에탄올향이 나는게 아니라 약간 정종비슷한 향이 나는데 깔끔하고 쓴맛이 없어서 맛있게 마신거같아요. 약간 청하랑 비슷!!!!


ㅋㅋㅋ이건 두번째로 주문한 도원결의 전통주입니다.ㅋㅋㅋ '삼국지에 나오는 삼형제가 복숭아나무 밑에서 '의'에 대한 결의를 맺은 스토리를 본딴 의미의 복숭아소주'라고해요. 도수는 15도입니다.  뭔가 딱 라벨이랑 병모양만 봤을 땐 화요..? 비슷한 그런 맛일줄 알았는데 전혀 생각했던거랑 다른맛이었어요ㅠㅠ 복숭아소주라는걸 못보고 술이름만 보고 시켰더니 대참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마시긴 했지만 향이 너무 별로였습니다. 복숭아향도 아니고 향수.. 화장품 냄새같은 그런향이 났어요ㅠ 담부턴 안마시는걸로~~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주문한 술을 황금보리 소주입니다. 도수는 17도이고 황금보리를 증류하여 만든 증류식 소주에요. 이것도 우린 약간 고소한 맛을 기대하면서 주문한건데 이것도 약간 달달한 맛이 나더라구요;ㅋㅋ 이것도 반실패..? ㅋㅋㅋㅋ 동해소주가 젤 맛있었네여..ㅋㅋㅋ 무튼! 잘 먹고 마시고 왔습니당 담에 또 갈게요  :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