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에스티로더]립스틱추천::에스티로더 320 Envy Shine 디파이언트코랄 립스틱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by jjo_Mean 2016. 10. 4.

 

 

에스티로터 립스틱 320 엔비샤인

티파이언트 코랄 립스틱을 포스팅하려합니당><ㅋㅋ

 

가격 : 3.5g 40000원

 

 

 

에스티로더 퓨어칼라엔비 디파이언트코랄

또오해영에서 서현진이 바르고나왔다던 그 립스틱!!ㅋㅋㅋㅋ

이번에 이모부가 호주여행가셔서 면세점에서 사다주셨어요!!ㅋㅋ2주를 기다렸는데ㅠ완전 기대기대!!

 

 

 

 

개봉하자마자 보이는 립스틱 상단이 너무 고급스럽더라구요.

요즘 20대들은 맥립스틱을 많이쓰던데 전 잘 안쓰게되더라구요ㅋㅋㅋ싫은건아닌데ㅠ_ㅠㅋㅋ

전 에스티로더 제품은 더블웨어 파운데이션만 5년째 쓰고있는데 립스틱제품은 처음이에요 ㅋㅋㅋㅋㅋ

(에스티로터 파운데이션 더블웨어는 정말 완전 강추합니다. 담에 포스팅해드릴게요!)

 

 

 

케이스는 요로콤 깔끔! 좀 두꺼운편이에요ㅋㅋㅋ

똑딱거리는 뚜껑이아니라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완전 편했어요!

자석이 강한편이라서 쉽게 열리지 않아서 가방에 넣고 다녀도 걱정안하셔도 될거같아요.

항상 뚜껑제대로 안닫고 넣어서 립스틱 망가졌던적이 한두번이 아닌데ㅠㅠ

자석이니깐 살짝만 닫아도 알아서 잘 닫히겠죠??...ㅋㅋㅋ

 

 

 

짜자자안~!  사진으로는 약간 다홍색을 띄고있는거같네요ㅜㅜ

실제로는 핑크빛이 더 나는데ㅠㅠ 뭔가 음 색이 정말 오묘해요~매력적인 색이라해야되나..

정말 색 이쁘더라구요! 전 막 빨간색을 좋아하질않아서

저런 핑크빛도는 붉은색을 원했는데 ㅋㅋㅋ득템한 기분><

 

 

 

요거에요 요거! 아 손에 바른것도 붉은 빛이 더 도네요ㅠ_ㅠ

뒤에 보이는 립스틱 색은 약간 핑크빛 도는거같지 않아요??ㅋㅋㅋㅋ

한번만 바르면 핑크빛이 나긴하는데 2차 발색후엔 다홍빛이 좀 더 돌긴하는거같아용.

 

너무 매트하지도않고 부드럽고 촉촉함도있어서 선명하게 발색이되요~

맥 립스틱은 약간 매트한게 있어서 촉촉함이 부족했는데

이놈은 촉촉함까지 더한거같아서 정말 만족스럽더라구요><

히트다히트!!!

 

타사 제품과 비교했을때 물에도 정말 강하더라구요.

흐르는물에는 꿈쩍도안하고 좀 비벼야 살짝지워지던데 그래도 살짝 남아있었어요ㅋㅋ

 

 

 

코랄색이 얼굴을 환하게 해주는 색이기도하고 청순하게 보이는 컬러에요~ㅋㅋ

코릴립스틱 좋아하시는 분들은

" 에스티로터 디파이언트코랄립스틱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