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종각 맛집/종로 맛집/종각 젊음의 거리 참치 맛집::이춘복참치

by jjo_Mean 2016. 12. 22.

 

종각 맛집 / 종로 맛집

종각 젊음의 거리 참치 맛집

거의 룸식이라 모임 회식장소도로 갑!

 

" 이춘복 참치 "

 

전화번호 : 02-723-4558

영업시간 : 매일 11:00~02:00 명절 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종각 이춘복참치로!!ㅋㅋㅋ

한 3주전에 9명 단체 미리예약해놨어요.ㅋㅋ

연말이라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ㅋ

 

 

 

 

우리는 28000원짜리로 주문!

저번에 38000원짜리로 먹어봤는데 회 부위만 좀 달라서..

그냥 28000원짜리로ㅋㅋㅋ

죽이랑 미소국먼저 주셨어요.

 

 

 

 

 이춘복참치 신논현점, 홍대점, 종각점

다 가봤는데 종각점이 젤 맛있는거같았어요.

스끼다시도 제일 많이 나오공ㅋㅋㅋ

신기하게 감자튀김도 나왔어요;;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참치!!ㅋㅋ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는거같아요.

저 가운데 있는 부위가 어디지..저거 너무 맛있어요..

꼬들꼬들해서 ㅋㅋㅋㅋ

그리고 좋아하는 부위가 저 하얀 배ㅠㅠㅋㅋ

 

 

 

 

이건 어디 부위인지 모르겠어요.

참치 먹을때마다 설명 듣는데도 맨날 까먹어요.

한귀로 흘리는듯...ㅋㅋㅋ 암튼 저 부위는 그냥먹자마자

녹아버리는...그런 부위였어요.

 

 

 

 

먹고있으면 새우튀이 나와요. 튀김이 완전 깨끗하더라구요!!

새기름에 튀겨주셨나 ㅋㅋ 갓튀긴거같았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ㅠㅠ

 

 

 

 

두번 리필 하니깐 실장님이 직접 이렇게

눈물주랑 같이 갔다주셨어요.

홍대 이춘복참치는 38000원짜리 회로 먹어도

눈물주는 안나오던데..ㅋㅋㅋㅋ

신논현점은 나왔어요ㅋㅋㅋㅋ

 

 

 

 

마지막에 밥종류는 주문하니까 갔다주셨어요.

알밥이랑 마끼 다 주셨는데 GOOD!!

 여기와서 알밥은 처음 먹어보는거같아요.

전에는 달라구 안해서 안주셨나봐요ㅠㅠ

 

나중에 또 가게되면 밥 달라구해야징...ㅋㅋ

알탕이랑 대구탕도같이 시켜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전 대구탕보다 알탕 추천!!

정말 알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맛있었어요ㅋㅋㅋ

 

 

 

종각 맛집 / 종로 맛집

종각 젊음의 거리 참치 맛집

 

 

" 이춘복 참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