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 / 불당동 맛집 분위기 좋은 술집 :: 걱정말아요그대

by jjo_Mean 2016. 12. 21.

 

천안 맛집 / 천안 술집 / 불당동 술집 / 불당동 분위기 좋은 술집

추천하고 싶은 술집.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도 추천.

 

" 걱정말아요그대 "

 

(불당점)

 

전화번호 : 041-522-5765

영업시간 : 매일 16:00~02:00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가격 하하^^;)

 

 

 

 

오늘은 회식하러 걱정말아요그대로 갔어요.

술집인데 1차부터..ㅋㅋㅋ

여긴 애기들데리고 밥먹으러도 많이 오더라구요.

백석동에 1호점이 있는데 언제부턴가 2호점이 불당동에..ㅋㅋ

전체 분위기는 정말 좋아요. 옛날 분위기ㅋㅋㅋㅋㅋ

벨도 종이랑 뽁뽁이랑 여러가지에요 ㅋㅋㅋㅋ

 

 

 

 

기본안주는 마른안주종류들로 ㅋㅋㅋ

기본안주 김과자 바나나말린거 ㅠㅠ 다 제가 좋아하는것들이에요ㅠ

여긴 안주가 좀 늦게나와서 마른안주만 리필 두번을...ㅋㅋㅋ><

 

 

 

 

 

메뉴판이에요. 우린 닭볶음탕으로 먼저 시켰어요.

나중엔 김치모듬소세지도 주문했어요.

근데 너무 오래 걸리더라구요ㅠ 거의 20분은 넘게 기다린거같은데..

담엔 미리 주문하고 오는걸로..ㅋㅋㅋ

근데 전체적으로 가격은 비싼거같아요.

 

 

 

 

여기는 마른안주 메뉴!

역시 비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메뉴는 맘에 드네요 ㅋㅋㅋㅋ 계란찜/계란말이도 좋고

전도 좋고 ㅋㅋ 우린 여기선 계란말이랑 전이랑 주문!

 

 

 

 

먼저나온 닭볶음탕!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었어요. 25000원인데 넷이서 충분하더라구요.

양은 많았어요.

 

 

 

 

서비스로 나온 계란 후라이!!ㅋㅋㅋㅋ 계란 다섯개를 한번에...ㅋㅋ

서비스가 완전 안주하나였어요 ㅋㅋ굳굳

 

 

 

 

그다음에 나온 김치모듬소세지!

소세지도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처음엔 김치랑 소세지??... 조합이 이상하다싶었는데

먹어보니까 맛있었어요!!!ㅋ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계란말이 ㅋㅋㅋㅋㅋㅋ

엄청나죠 ㅋㅋㅋ과일까지 ㅋㅋㅋ 담에 오면 계란말이는

또시키는걸로...ㅋㅋㅋㅋ 저게 지금 몇겹인지ㅋㅋ

18000원짜리인데 진짜 돈이 안아까울정도였어요ㅋㅋㅋ

 

정말 안주를 많이 시켰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더라구요!!!

1차로와도 2차로와도 정말 좋을거같아요 ㅋㅋㅋㅋ

 

 

천안 맛집 / 천안 술집 / 불당동 술집 / 불당동 분위기 좋은 술집

추천하고 싶은 술집.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도 추천.

 

" 걱정말아요그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