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역 먹자골목 술집 추천 미친가격:: 마녀포차

by jjo_Mean 2016. 12. 20.

 

영등포 맛집 / 영등포역 맛집 & 술집

미친가격><

추천하고 싶은 술집

 

 " 마녀포차 "

 

전화번호 : 010-8527-9735

영업시간 : 매일 15:00~03:3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친구들이랑 마녀포차로 2차를~

예전에 한번 왔던 기억이 있는데

그때 기억엔 막 쌌던거같진 않았던....기억이..ㅋㅋㅋ

근데 좀 바꼈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포차 분위기가 나게 꾸며져있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ㅋㅋ 포장마차에서 술을 마시는 분위기~

시끄럽지도 않고 정말 좋았어요.

2층도 있는데 단체석이에요. 제가 저번에 왔을때 2층으로 갔었어요.

한 12명정도?ㅋㅋ 3테이블정도 붙여 앉았던 기억이.ㅋㅋㅋ

 

 

 

 

왜 저번엔 이런 메뉴판을 보지 못했는지...

단돈 만원메뉴 대박!!ㅋㅋ

우리는 후라이트치킨이랑 국물떡볶이를 시켰어요.

두개해서 20000원.....엄청나죠 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치킨.

완전 별100만개!!ㅋㅋㅋㅋ

일반 치킨집에서 시켜먹는 후라이드치킨보다 맛있어요.

완전 바삭하고 맛도 완전 굳ㅋㅋㅋㅋㅋ

이게 만원이라는게 더 신기 ㅋㅋㅋㅋㅋ 마녀포차가시면

요건 꼭 드세여 ㅋㅋ

 

 

 

 

그리고 나온 국물떡볶이! ㅋㅋㅋ

이것도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튀김은 서비스~!! 인심도 완전 대박이에용ㅋㅋㅋ

다른 안주집가서 떡볶이 시키면 만원 넘던데;;

앞으로 우리 2차는 이제 여기로만 올거같아요 ㅋㅋㅋ

 

 

 

          

 

다섯명이서 2만원의 행복하고 온 기분ㅋㅋㅋㅋㅋ

싸다고 안주양이 적지도 않았어요.

떡볶이 국물 막 맵지도 않고 진짜 맛있었는데ㅠ

조만간 또 방문예정!!!ㅋㅋ

 

 

영등포역 먹자골목 술집 추천

영등포 술집~!

단체/모임장소로도 good.

단체는 2층에만있어서 전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에요.

 

 " 마녀포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