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역 맛집 / 영등포 곱창 맛집 :: 토평한우소곱창

by jjo_Mean 2016. 12. 18.

 

 

영등포역 맛집 / 영등포 맛집 / 영등포역 먹자골목

곱창 추천 맛집!! 한!우!소곱창

 

" 토평한우소곱창 "

 

전화번호 : 02-2671-9285

영업시간 : 매일 17:00~01: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토평한우소곱창 방문!

이 집도 많이 와봤는데 포스팅은 처음이네요.

같이 자주 가는 멤버가있는데 오늘도 곱창이 땡

긴다며 토평한우소곱창집을ㅎㅎ

 

- 메뉴 -

소곱창 200g 15,000원

소대창 200g 15,000원

소막창 200g 15,000원

모듬 230g 17,000원

 

위에 메뉴에요~ 다른 곱창집에 비하면 가격이

비싼편이죠. 근데 소곱창이니까^^하하

 

 

 

 

우리는 소곱창3개를 시켰어요~

기본 창사림은 요렇게.

가운데 있는건 라면이에요.

맛있음 하하 ㅋㅋㅋ

여기오면 항상 라면으로 첨에 배를 채우는거같아요;

그리고 저 끝에 보이는 간&천엽!

전..못먹어서 패스ㅠ

다들 싱싱해보인다고 참기름에 찍어서 잘먹던데 전 못먹겠어요ㅠㅠㅋ

 

 

 

 

드디어 나온 곱창3인분~

양은 그럭저럭 괜찮았던거같아요.

원래 모듬으로 많이 먹었었는데 전 곱창이 제일 맛있었어요.

암튼 감자도 나오고 떡도 나오고~^^

 

 

 

 

양념되있는 곱창! 완전 맛있어보이죠><

곱도 많이 들어가있어요. 첨에 나오자마자 먹을땐

좀 질긴감도있어요ㅋㅋ 근데 계속 익혀 먹으면

완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ㅠㅠ 또먹고싶다;;

전 곱창을 정말 좋아하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호호 여긴 곱창 소스가 간장이랑 뭐 양념해서 만들어 주는거같던데

괜찮더라구요 ㅋㅋ 고추도 하나씩 올려서 먹어도 맛있고~!

근데 여기 곱창에 붙어나오는 비개?.. 저게 먼진 모르겠지만

암튼 저거때매 더 고소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

하나에 2000원이에요ㅋㅋ 우리 저거 한개 볶은건데..

왜 볶음밥은 한개만 볶아도 항상 양이 많아보이는지 ㅋㅋㅋ

아무튼 마무리까지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토평한우소곱창 정말 추천드리고싶은 곱창집이에요~

여기 대창도 괜찮던데 모듬으로도 한번 드셔보세요.

 

 

 

영등포역 맛집 / 영등포 맛집 / 영등포역 먹자골목

한우 소곱창 맛집 / 대창 맛집

 

" 토평한우소곱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