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 영등포 술집 개추천!! :: 마녀포차

by jjo_Mean 2016. 12. 26.

 

영등포 갈때마다 방문하는 곳

영등포 먹자골목 맛집 / 영등포 추천 술집

 

똑같은 곳 두번째 포스팅

 

 " 마녀포차 "

 

전화번호 : 010-8527-9735

영업시간 : 매일 15:00~03:30

주차공간 : 없음

 

 

 

오늘도 방문한 마녀포차에용ㅋㅋㅋㅋ

2차로 어디갈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마녀포차로 오세요~

오늘은 자리가 운좋게 딱 한자리 남아있더라구요.

예약도 되는거같았어요.

주방도 훤히 다 보이고 옆에 계단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가게가 전체적으로 넓진 않아요.

사람은 바글바글~~~ㅋㅋ

 

 

 

 

 

모든 메뉴가 단 돈 만원~

ㅋㅋㅋ 오늘은 마녀 무뼈닭발을 시키고

미니야채핫바를 시켰어요.ㅋㅋㅋ

스팸튀김을 먹어보고싶었는데

다른 사람들은 비추를 하는 사람들두 있어서ㅠ

그래도 스팸튀김이 맛업진 않을텐데ㅠ궁금하긴해요.

 

 

 

 

 

일단 먼저 시킨 무뼈닭발이 나왔어용.

만원 안주치고 양도 많은듯^^

첨에 봤을땐 진짜 너무 매워보였어요.

깨도 솔솔~~ 일단 먹어보는걸로!!!

 

 

 

 

ㅋㅋㅋㅋ아..............맵다..매워요..아

근데 생각만큼 맵진 않았어요.

한신포차에 있는 닭발만큼은 아니지만..

먹다보니 맵더라구요. 근데 계속 먹으니까 뭐..

먹을만 하긴했어요. 양념도 맛있게 매운?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해드리고싶은 메뉴에요.

 

 

 

 

다음으로 나온 미니야채핫바!ㅋㅋ

나초 과자도 같이 깔려나왔어요.

아..근데 이거....이 메뉴.. 개.추.천.ㅋㅋㅋㅋㅋㅋ

우리 닭발 먹다가 다 미니야채핫바로 손이ㅋㅋㅋㅋ

그냥 상상하는 그 핫바 맛이긴하지만.

왜키 맛있던지 ㅋㅋㅋㅋ 우리 다 맛있다맛있다 이거머냐 하면서

순식간에 다 먹어버린거같아요.

 

 

 

 

ㅋㅋㅋㅋ술안주로 정말 짱인거같아요~~

너무 맛있는것 ㅠㅠㅠㅠ

 

다음엔 마녀포차와서 또 어떤 메뉴를 먹어볼지 정하고 나왔어요.ㅋㅋ

나중에 또 가게되면 마녀포차 3번째 포스팅 해드릴게요 ㅋㅋㅋㅋ

 

영등포 갈때마다 방문하는 곳

영등포 먹자골목 맛집 / 영등포 추천 술집

2차로 추천해드립니다!!!!!

 

 " 마녀포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