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역 맛집/영등포 참치맛집/영등포 길맨참치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5. 24.

#길맨참치

전화번호 : 02-2634-3737

영업시간 : 12:00 ~ 1:00(일요일 ~12:00am)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역 맛집/영등포 맛집/영등포 길맨참치/영등포 참치맛집

오랜만에 참치가 먹고싶어서 방문한 영등포 길맨참치입니다ㅋㅋㅋㅋ 이른시간에 갔는데 사람들이 많았어요.ㅋㅋㅋ


우리는 참치회특스페셜 38,000원 짜리로 주문했어요.ㅋㅋㅋ 점심에는 참치정식도 있고 초밥메뉴도 있습니다.ㅋㅋㅋ


먼저 나온 죽이랑 장국입니다.ㅋㅋㅋ 죽은 무슨 죽이었더라... 막 특이한건 없고 그냥 죽이었습니다.ㅋㅋㅋ


저는 참치랑 단무지랑 같이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저 단무지 한번더 리필해서 먹었네여ㅋㅋㅋㅋㅋㅋ


이건 녹즙입니다.ㅋㅋㅋ 다른 참치집에서는 눈물주? 이런걸 주는데 그 눈물주가 위생적으로 좋지 않다고해요. 무튼 이 녹즙 키위맛도 나고 케일도 들어있는거같고.. 상콤하고 맛있었습니다.


하나둘씩 차려지는 상차림!! 진짜 상이 가득찼어요. 기본상차림 다 먹으면 또 새로운 음식들로 채워지고.. 진짜 계속 나왔던거같아요.ㅋㅋ


샐러드랑 참치초밥, 주먹밥, 어묵탕입니다.ㅋㅋㅋ 초밥도 맛있었고, 어묵탕도 술이랑 먹기좋았어요.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콘샐러드랑 장어구이입니다.!! 저거 장어 따뜻할때 먹으라고 해서 나오자마자 먹어봤는데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밥에 올려서 같이 먹고싶었어요.ㅋㅋ 콘샐러드도 한번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ㅋㅋ


드디어 참치!!! 전 다 맛있었는데 저 제일 하얀부분? 뱃살인가.. 저부분이 식감도 그렇고 젤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


참치내장인가..저거 뭘까요.;; 저거랑 같이 먹어도 고소하고 짭짤하고 괜찮더라구여.ㅋㅋㅋㅋ


이건 참치조림?구이?입니다.ㅋㅋ 역시나 맛있는 구이ㅠ_ㅠ.. 여기 기본으로 나오는 음식들이 진짜 정성껏나오고 너무 맛있는거같더라구요; 참치도 물론 맛있었지만 기본으로 나오는 것들도 대충대충나오는게 아니었어요.ㅋㅋ


참기름에 찍어서 김에 싸먹었어요.ㅋㅋㅋ 원래 참치는 초장에 찍어먹으면 참치 못먹는 사람이라던데.. 저는 초장도 조금 찍어먹었습니다. 하하ㅋㅋㅋㅋㅋ 제가 젤 맛있게 먹은 부위가 저 왼쪽에 있는 흰색 부위입니다.ㅋㅋㅋ

두번째 리필한 참치!!ㅋㅋ리필할 때 원하는 부위 말하면 그 부위로 주셨어요.ㅋㅋㅋㅋ 우리 한 세번 리필해먹은듯...ㅋㅋㅋ


한참 먹고 있는데 튀김이랑 마끼가 나왔습니다. 튀김은 고구마, 새우튀김이었어요.ㅋㅋㅋ 마끼도 위에 참치 올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


다 먹어갈 때쯤 차미 고급 부위라고 한 점씩 먹어보라며 서비스를 주셨어요.ㅋㅋㅋ 이 부위가 가마도로라는 부위인데 기름기도 많고.. 무튼 비싼 부위라고 하더라구요.ㅋㅋ


참기름만 살짝 찍어서 아무것도 안싸서 먹어봤는데 오... 녹았어요;ㅋㅋㅋㅋ 모양도 뭔가 한우 마블링된 그 모양같기도하고..ㅋㅋ 무튼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맛있게 먹고온 길맨참치!! 나중에 참치 생각나면 또 가봐야겠어요. 잘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