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논현역 고기맛집/논현동 맛집/강남역 맛집 :: 제주몬트락

by jjo_Mean 2016. 12. 16.


논현역 고기 맛집!!

논현역 먹자골목

논현동 맛집 / 강남역 맛집

모임장소 / 회식장소


" 제주몬트락 "

(논현점)


전화번호 : 02-3443-9292

영업시간 : 매일11:00~0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연구실 모임!ㅋㅋ 신논현역에서 모여서 선배가 아는

고기집을 갈라구했는데 다 대기..ㅠㅠ역시 금요일이라

맛집 가기가 힘들었어요ㅠㅠ

다들 지쳐서 그냥 자리있는데 들어가자!하고 들어온 제주몬트락!

가게도 크고 괜찮아보여서 일단 들어왔어요 ㅋㅋㅋㅋㅋ


위엔 메뉴판이에요. 제주돼지 반마리 40000원.

전에 보스팅해드렸던 강남역 고기집이랑 똑같네요ㅋ




강남역 추천드리고싶은 고기집 링크 해드릴게요 참고하세요 ㅎ

제주흑다돈(강남역점)

http://jjomin.tistory.com/120






여긴 단품메뉴!!ㅋㅋㅋ 우리는 오겹살로 먼저 시켰어요.

나중에 더 먹을거알지만..ㅋㅋ

한테이블에 3명씩 앉았는데 4인분씩!;;ㅋ

이 모임은 항상 먹을라고 만나는 모임이에요.. 돈생각안하고

일단 먹고보자모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차림은 깔끔했어요 ㅋㅋ 가게도 깔끔했는데 전체적으로 좋더라구요.

소스도 저렇게 깔끔하게~

생와사비, 소금, 간장소스, 쌈장, 마늘!!





드디어 나온 오겹살!! 완전 두껍고 맛있게 생겼어요..

가만히 있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다 구워주세요 ㅋㅋ 제주도에서 유명하다는

갈치속젓도 나왔어요 ㅋㅋㅋ

새송이버섯도 우리가 먹던 그대로 통째로 굽는중~





ㅋㅋ이렇게 이쁘게 구워주시더라구요 ㅋㅋㅋ

고기가 두꺼워서 잘 안익으면 어떻하나 했는데

금방 익었어요ㅎㅎ 고기도 깍둑썰기처럼 두껍게~





ㅋㅋㅋ맛있어보이죠~~~~~~~맛있어용하하하

갈치속젓에 찍어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짜니까 살짝만 찍어서ㅋㅋ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정말 맛있었어용

3명이서 고기 4인분을 흡읍하고

항정살 2인분 또 주문!!!!!ㅋㅋ


항정살은 15000원이에요~





이렇게 항정살 두개가 나왔어용.

첨에 봤을땐 처음 보는 비쥬얼...ㅋㅋ

항상 얇게 잘라져 있었던거같은데ㅋㅋㅋ

솔직히 저거 첨봤을댄 맛없어보였어요;;하하





항정살도 기다리고 있으면 이렇게

얇게 잘라주시더라구용ㅋㅋㅋㅋ

맛있어맜있어!!!!!

전 오겹살보다 항정살이 더 맛있었어요.

첨에 비개가 많아보여서 느끼할거같았는데

전혀그러지도 않고 진짜 good!!


논현동 먹자골목에서 새로운 맛집을 찾은 기분이었어요><



넓은 자리도 많아서

회식장소로도 추천드리고싶어요~


논현역 먹자골목 고기 맛집!!

논현동 맛집 / 강남역 맛집

모임장소 / 회식장소


" 제주몬트락 "(논현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