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맛집/아산 순두부찌개 맛집 가마솥두부명가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4. 26.

#가마솥두부명가

전화번호 : 041-543-8469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아산 온주 맛집/아산 두부 맛집/아산 읍내동 맛집/아산 두부명가

아산 가마솥두부명가/두부 맛집/천안 두부맛집

오늘 저녁은 엄마 아빠랑 순두부찌개를 먹으러 아산 읍내동에 있는 가마솥두부명가 식당을 갔습니다.ㅋㅋ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깔끔하고 넓었습니다.ㅋ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다.ㅋㅋㅋ 여기는 1인 1메뉴 주문을 해야되더라구요. 우리는 얼큰굴순두부 하나랑 들깨순두부랑 수육한접시를 주문했습니다.ㅋㅋ


ㅋㅋㅋ처음엔 막걸리 주전자인줄ㅋㅋㅋ 여기 보리차가 들어있어요.ㅋㅋ 괜히 주전자를 보니까 막걸리 한잔 하고싶긴하더라구요...ㅋㅋㅋㅋ


이건 왜 있나 했더니 여긴 밥을 비벼먹을 수 있게 야채들을 주더라구요.ㅋㅋㅋㅋ


밥 추가는 천원입니다! 원래 보리밥으로 나오는데 오늘은 조가 들어간 쌀밥이 나왔어요.ㅋㅋㅋ


기본 상차림입니다. 여기 있는 반찬들 말고 셀프바에 다른 반찬들이 더 있더라구요.ㅋㅋㅋ 콩으로 만든 고기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용. 그리고 저 맨 왼쪽에 있는 야채들은 밥에 비벼먹는거에요.


먼저 수육이 나왔습니다.ㅋㅋㅋ뭔가 족발같이 나왔어요.ㅋㅋㅋㅋ 가운데는 야채랑 무김치가 나왔어요.


김치랑 양배주랑 쌈장이랑~~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살짝 아쉬운건 고기가 약간 심심한 맛..? 보쌈이면 그 보쌈 향? 맛이 있어야하는데.. 그런게 없이 심심한 맛이었어요.ㅋㅋㅋㅋ 그냥 아무것도 없이 삶은 고기인거같은.. 그런 맛이었습니다. 그래도 김치가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ㅋ


이건 얼큰굴순두부찌개 입니다.ㅋㅋㅋ 생각보다 막~ 맵진 않았어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도 먹을 수 있을만한 맵기?ㅋㅋㅋ


굴도 짱 컸습니다.ㅋㅋ 얼큰굴순두부찌개! 순두부도 고소하고 맛있고 국물도 맛있었습니다.


이건 들깨순두부찌개입니다.ㅋㅋㅋㅋ 들깨순두부찌개는 처음 봤어요!! 맛도 궁금하고 비쥬얼도 궁금했는데 오.. 냄새부터가 엄청 고소하고 들깨향이 넘 좋더라구요.


워후 전 이번에 주문한 메뉴중에 이게 제일 맛있었던거같아요... 간도 딱이고 질리지도 않는 맛..?ㅋㅋㅋ들깨수제비랑 같은 맛이 나는데 순두부때문에 더 고소해진..그런 맛이었습니다. 나중에 회사직원들이랑도 점심으로 와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밥도 이렇게 주시는데 고추장이랑 참기름이랑 야채들 넣고 비벼먹으니까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보쌈이 살짝 아쉬웠지만 순두부찌개는 정말 맛있었던거같아요. 잘 먹고왔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