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불당동 김치찌개 맛집/돼지고기 듬뿍넣은 김치찌개 열평집밥

by jjo_Mean 2020. 4. 24.

#돼지고기 듬뿍넣은 김치찌개 열평집밥 #ㅇㅍㅈㅂ

전화번호 : 041-523-5138

추천 ★★★☆☆


불당동 ㅇㅍㅈㅂ/불당동 열평집밥/불당동 맛집/불당동 김치찌개맛집

김치찌개 맛집 열평집밥/돼지고기 듬뿍넣은 김치찌개

엄빠랑 저녁을 먹으러 신불당동에 있는 돼지고기 듬뿍넣은 김치찌개 열평집밥을 갔습니다. 이름이 왜저래...ㅡ.ㅡ; 상호평은 ㅇㅍㅈㅂ 인가봐요. 블로그 포스팅하려고 검색하는데 제대로 나오지도 않고ㅡㅡ;;ㅋㅋ에라잉ㅋㅋㅋ처음에는 돼지고기 듬뿍넣은 김치찌개가 상호명인줄 알았네요ㅋㅋㅋㅋ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ㅋㅋㅋㅋ


우리는 김치찌개 2인분에 제육볶음 1인분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 저는 김치찌개보다 제육볶음을 더 좋아해서^^;;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김치찌개!! 고기도 다 익혀서 나온거라 그냥 끓면 먹으면 돼요. 라면사리는 따로 하나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찌개를 주문하면 밥이 나오는거같아요.ㅋㅋㅋ 비벼 먹을 수 있게 양푼에 나오더라구요.ㅋㅋㅋ


고기가 근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진 않았지만 찌개는 맛있었습니다. 그냥 간도 적당하고 맵기도 적당해서 괜찮았어요.


저는 그냥 먹기도 하다가 밥에도 비벼먹어봤어요.ㅋㅋㅋ 김가루가 생각났지만... 그냥 먹는걸로^^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제육볶음!!ㅋㅋㅋ두부도 나왔는데 두부가 좀 더 있었으면 좋았을거같았어요. 그리고 제육1인분이 양이 많았습니다.


전 이렇게 두부랑 제육볶음이랑 같이 먹었는데 넘 맛있었어요. 두부가 조금이라 아쉬웠지만 전 김치찌개보다 더 맛있게 먹은거같아요. 나중에 회식 2차로 오자고 해봐야겠어요!! 이것저것 시켜서 회식 장소로도 나쁘지 않을거같더라구요. 잘 먹었습니다 ^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