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맛집. 쌍용동맛집,곱창 맛집 곱창전골도 짱짱 :: 삽교할머니곱창

by jjo_Mean 2016. 12. 15.

 

천안 맛집 / 쌍용동 맛집

곱창맛집, 곱창전골맛집

추천하고 싶은 곱창전골 맛집 이에용

 

 " 삽교할머니곱창 "

 

전화번호 : 041-576-8892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 옆골목, 가게 입구

 

추천 ★★★★☆

 

 

 

천안 쌍용동 곱창전골 맛집!!ㅋㅋ

추천받고 가게된 삽교할머니곱창!

평일 이른저녁이었는데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쌍용고앞 골목에 있으니까 찾긴 쉬우실거에용

간판도 2층에 크게~ㅋㅋㅋ한눈에 딱!!

 

 

 

메뉴에용ㅋㅋ 우리는 구이먹을까 같이먹을까 전골먹을까~

하다가 결국 또 전골ㅋㅋㅋ우리가족은 진짜

곱창전골맛집이란 맛집은 다 가보는거같아요..ㅋㅋ

구이도 안먹고 무조건 전골;ㅋㅋㅋ

우리는 3명이며 곱창전골 중 24000원짜리로 먹었어요.

다른데보단 싼거같더라구용ㅋㅋ

 

 

 

 

기본반찬은 요렇게~!!

곱창은 저기 양념고추장이랑 쌈장에 찍어먹는거래용.

기본 반찬은 딱 적당~ㅋㅋ

 

 

 

 

드디어 나온 곱창전골!!ㅋㅋㅋ

완전 지금까지 갔던곳중엔 제일 푸짐~

ㅋㅋ면사리는 당면으로 들어가있더라구요!

다른곳은 좀 끓여서 나오는거같은데

여긴 직접 끓여서 오래걸리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맛있다니까^^

 

 

 

 

곱창도 정말 완전 많이 들어있더라구요!!ㅋㅋ

아직 안익어서 뽀얗게..ㅋㅋㅋ

첨엔 생이라 그런가 끓이는데 냄새가 나더라구요

이상한냄새..흠 머라해야되지 암튼ㅋㅋ 그래서

이거어케먹지?ㅠㅠ..이랬는데 ㅋㅋ

완전 푹 끓이고 나니까 냄새도 안나고 질기지도 않고

완전 맛있었어용!!ㅋㅋㅋ

 

 

 

 

양념된 고추장에 찍어서 한입~ㅋㅋ

아 정말 맛있었어용ㅋㅋㅋ 질길줄알았는데 질기지도 않고 얼마나 맛있던징ㅋ

내스탈 ㅠ 전 여기 곱창집이 제일 맛있는거 같았어요ㅠ

곱창도 다른데랑 다르고 국물도 너무 맛있었어요ㅠ

 

 

 

 

항상 곱창전골먹을때 그냥 공기밥이랑 같이 먹었었는데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볶음밥으로 먹었어요.

곱창 국물 조금 빼놔서 국물에 살짝 비벼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추천추천!!!ㅋㅋㅋ

 

천안 쌍용동 곱창전골 맛집!!

한번 가보세용~

 

 

천안 맛집 / 쌍용동 맛집

곱창맛집, 곱창전골맛집

 

 

 " 삽교할머니곱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