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정이가 교동짬뽕 솔직후기.

by jjo_Mean 2020. 4. 22.

#정이가 교동짬뽕

전화번호 : 041-417-1234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중국집/백석동 중화요리

백석동 정이가 교동짬뽕/백석동 모임

퇴근하고 오랜만에 동네친구랑 저녁을 먹으러 백석동에 있는 정이가 교동짬뽕 식당을 갔어요.ㅋㅋㅋㅋ


실내는 생각보다 엄청 넓었어요.ㅋㅋ 회식이나 모임으로 와도 될거같은..ㅋㅋ 따로 단체 룸도 있었습니다.ㅋㅋ


우리는 짬뽕 곱배기 하나랑 눈꽃탕수육 소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요건 일회용 앞치마 입니다.ㅋㅋㅋㅋ 전 그냥 식당에 있는 앞치마보다 요런 일회용 앞치마가 좋더라구요...ㅋ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 단무지 색 신기.. 그리고 엄청 얇았어요.ㅋㅋㅋㅋㅋㅋ 제스타일ㅋㅋ


드디어 나온 짬뽕이랑 눈꽃탕수육입니다!!ㅋㅋㅋㅋ 짬뽕 곱배기라 양이 정말 많았어요. 몰랐는데 짬뽕시키면 밥도 나오더라구요....


우리는 짬뽕 1단계로 주문했어요. 1단계가 중수..2단계는 고수..?ㅋㅋ 괜히 무서워서 중수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 근데 1단계도 칼칼하고 매웠어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그냥 기본단계로 주문하시는걸 추천해요.


짬뽕에 해산물도 고기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국물도 넘 맛있고 면도 쫀득쫀득한 면이더라구요.ㅋㅋㅋ 맵긴 했지만 맛있게 매워서 만족!


밥은 조그만한 그릇에 나오는데 배불러서 이것도 다 못먹었네용...ㅠㅠㅋㅋㅋ


요건 눈꽃탕수육!ㅋㅋ 이름에 맞게 양파도 많이 올려져 있고 튀김이 엄청 하얗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안에 고기도 두껍게 들어가있고 소스도 맛있고 바삭하고 좋았는데!!!! 왜 짰을까요.. 탕수육이..ㅠ_ㅠ 튀김옷에 간을 잘못하신건지 아니면 교동짬뽕자체가 그런건지는 모르겠어요. 저는 탕수육이 좀 짰어요.ㅠㅠ 그래서 별 3개입니다;ㅋㅋㅋ!! 나중에 한 번더 가봐야겠어요.ㅋㅋㅋㅋ 잘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