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오뚜기 진비빔면]백사부 추천 오뚜기 진비빔면 맛있어요!!!추천추천

by jjo_Mean 2020. 4. 23.

#오뚜기 진비빔면

추천 ★★★★☆


비빔면/추천 비빔면/백종원 비빔면/오뚜기 진비빔면

진비빔면/진비빔면 솔직후기

퇴근길에 마트 들려서 오뚜기 진비빔면을 사봤어요. 후기보니까 그냥 다른 비빔면이랑 비슷하다는 사람들도 있고 더 맛있다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궁금하더라구요.ㅋㅋㅋ


조리방법은 면을 삶고 찬물에 헹구고 소스뿌려서 끝!ㅋㅋ 특별한건 없고 다른 비빔면이랑 똑같습니당-ㅋㅋㅋㅋㅋㅋ 다른게 있다면 참깨고명스프가 있다는거?ㅋㅋㅋ


영양정보는 참고하세요!ㅎㅎㅎㅎ 다른 비빔면보다 칼로리는 좀 더 높은거같더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ㅋㅋㅋ 팔도비빔면 면보다는 두꺼운거같은데 나쁘지 않았어요.ㅋㅋㅋ


스프는 액체스프랑 참깨고명스프가 들어있습니다. 둘다 찬물에 헹군 후에 넣는거에요.ㅋㅋㅋㅋㅋ


짜잔!ㅋㅋ 호다닥 만들었습니다.ㅋㅋ 액체스프가 생각보다 좀 진하더라구요ㅋㅋ 매울거같은..ㅋㅋㅋ


이게 참깨고명스프입니다.ㅋㅋㅋㅋ 고소하려나..ㅋㅋ 저는 참기름도 좀 더 뿌려줬어요.


그리고 전 비빔면 사면서 꼬막 통조림도 사서 넣었습니다.ㅋㅋㅋ 골뱅이랑 꼬막이랑 고민 많이했었는데...꼬막으로 결정!ㅋㅋㅋㅋ


워후 비비고 나니까 더 매워보였어요.ㅋㅋㅋㅋㅋ처음에 물이 좀 많네..싶었는데 간은 딱이더라구요.ㅋㅋㅋ


ㅋㅋㅋㅋ꼬막이랑 크게 한입...!!굳굳ㅋㅋㅋ저는 팔도비빔면 보다 더 맛있었어요. 좀 더 자극적이라해야하나 맵기도 좀 더 매운거같고 비슷한거같으면서도 뭔가 더 진한 맛이었어요.ㅋㅋㅋ 근데 참깨고명은... 섞고 나니까 잘 모르겠더라구요.ㅋㅋ 무튼 그래도 맛있었던 진비빔면!! 오늘도 먹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비빔면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