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굽네치킨]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치킨 처음먹어본 후기!!

by jjo_Mean 2020. 3. 24.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추천 ★★★★☆


치킨 추천/매운치킨/굽네치킨/굽네치킨 추천메뉴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치킨/굽네 고추바사삭

카카오 기프티콘으로 받은 굽네치킨 고추바사삭!!ㅋㅋ 주문은 온라인으로 굽네치킨 홈페이지에서 쿠폰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ㅋㅋㅋ굽네치킨 고추바사삭은 처음 먹어봤어요ㅎㅎ


오오오 상자가 왜이렇게 길쭉하지 했는데 안에 무랑 소스랑 계란이 들어있더라구요.


열자마자 고추냄새가...ㅋㅋ 매운걸 막 잘 먹는편이 아닌데 매울까봐 걱정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굽네 고추바사삭은 다른 치킨들처럼 튀김옷이 두껍게 입혀져 있진 않았어요. 얇게~ㅋㅋ


기본으로 오는 소스는 2가지 입니다. 굽네 마블링소스랑 굽네 고블링소스!ㅋㅋ 마블링은 마요네즈..? 고블리은 고추소스인가.. 그냥 제 생각입니다. ㅋㅋㅋㅋㅋ


왼쪽이 마블링 오른쪽이 고블링 소스! 처음엔 그냥 비슷하게 생겼네.. 싶었는데 맛은 달랐어요. 마블링은 마요네즈맛이 강했고 고블링은 좀 꾸덕꾸덕한 소스였어요. 둘다 좀 매웠던거같긴한데 마블링 소스가 달달해서 매운맛을 좀 잡아줬던거같아요.


저는 소스는 둘다 맛있었습니다.ㅋㅋ 번갈아가면서 찍어먹다가 같이도 찍어먹다가~ㅋㅋㅋㅋ 아 근데 이 굽네치킨 진짜 바삭거리고 맛있었어요. 다른 후라이드 치킨보다 튀김이 두껍지도 않아서 느끼함도 덜했습니다. 아 맵기는.. 신라면맵기라 해야하나.ㅋㅋ 그냥 다들 보통 맵다~고 느낄정도의 맵기였어요.ㅋㅋㅋ 매운치킨 땡길 때 시켜먹기 딱 좋은거같아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추천드립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