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노량진 맛집/노량진수산시장 김씨마구로 생참치 존맛탱!! 또 가고싶다ㅜㅜ

by jjo_Mean 2020. 3. 23.

#김씨마구로&우오가시

* 영업시간 

 - 월요일 : 11:30 - 09:00

 - 토,일요일 : 11:30 - 23:00

추천 ★★★★★


노량진 맛집/노량진 참치맛집/노량진 참치/노량진수산시장 맛집

노량진수산시창 참치/노량진 생참치/노량진 김씨마구로/노량진 우오가시

오랜만에 데이트! 우리는 노량진수산시장 안에 있는 김씨마구로 참치집을 갔습니다. 바로 옆에 스시선문점 아오가시라는 식당이 있는데 다 같이 하는거같았어요.ㅋㅋㅋ


매주 월요일, 목요일 4시부터 6시는 생참다랑어 해체쇼를 한다고 해요!! 매월 1일,15일은 참치데이로 30% 할인이!! 오오 저런날 시간되면 와서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코로나 때문인지 여기서 이렇게 포장해가는 손님들이 정말 많았어요. 우리는 둘이 그냥 홀에서 먹었습니다. 손님도 없고 자리고 개별로 멀리 떨어져 있어서 좋았어요.


우아우.. 다 이렇게 살라서 포장되어 있었어요.ㅋㅋㅋㅋ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ㅋㅋㅋㅋ 저기 초밥만들고 있는 쪽이 우오가시인가바요.ㅋㅋㅋ우린 바로 그 옆에서 먹었습니다.ㅋㅋㅋ


여기는 초밥! 우리는 참치도 주문했지만 밥도 먹고싶기도하고 초밥도 너무 맛있어보여서 우오가시스시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식사로 초밥만 드시고 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아 그리고 스시를 시키면 우동이 나옵니당.ㅎㅎㅎ


두둥 드디어 참치!!! 이렇게 먹고싶은 부위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우리는 처음이라 A 대뱃살(오토로), B중뱃살(주토로), C등살(아카미)이렇게 100g씩 주문했어요.ㅋㅋ 보통 이렇게 많이 드시더라구요. 대뱃살은 해동참치이며 나머지는 생참치였습니다. 생참치 처음이라 기대기대!


여기서 우리는 성게알(우니)초밥이랑 바다장어(아나고), 광어지느러미초밥을 추가로 주문했어요.ㅋㅋ 우리도 참 엄청 먹음;ㅋㅋ


짜잔 자르기 전에 이렇게 전체로 한 번 보여줬어요.ㅋㅋㅋ 위에서부터 대뱃살, 중뱃살, 아카미 입니다.ㅋㅋㅋㅋ


초밥이 나오자마자 참치가 나오고 샐러드도 나오고~~ 오오 음식이 한번에 나와서 넘 좋았어요. 사진찍기..ㅋㅋㅋㅋㅋㅋ


연어샐러드입니다. 오 연어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드레싱도 상콤하고 맛있고 드레싱이 연어의 비릿한 맛을 잡아주는거같았어요. 무튼 맛있!


흐아 그리고 참치~~ㅠ_ㅠ 부위가 3종류밖에 안되는데도 어디가 어딘지를 모르겠다는... 분명 설명을 들었는데 술마시면서 다 까먹었어요;ㅋ 가운데에서 저 끝에 있는게 대뱃살이라고 했던거같은데..ㅋㅋ 무튼 해동참치는 김에 싸먹어도 되는데 생참치는 김에 싸먹는건 추천하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


아카미랑 중뱃살 인가..ㅋㅋ!! 이건 생참치라 그냥 참기름이나 간장에 살짝 찍어서 먹는거래요. 비리지도 않고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그냥 입에 들어가면 녹아서 없어져버려요ㅠ_ㅠ


저도 초장파인데.. 간장만 살짝찍어서 와사비도 살짝 올리고! 먹어봤는데 짱이었습니다. 사진 보는 지금도 또 가서 먹고싶네요ㅠㅠ


이거 우오가시초밥입니다. 저 오른쪽 끝에 있는 우니초밥은 1pc 따로 주문한거에요.ㅋㅋㅋ


먹어보고싶었던 성게알 초밥!ㅋㅋㅋ 오호.. 비릿비릿할라고 하면서도 비리지않고 고소하더라구요. 우니초밥 매력 쩔음!ㅎㅎ

 

이건 초밥이랑 같이 나온 우동입니당.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튀김!ㅋㅋ 튀김은 새우랑 고구마, 단호박 이렇게 나왔던거같은데 언제나 맛있죠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술 한창 마시고 있는데 요런걸 주셨어요. 떡같은데... 엄청 물렁물렁한떡?? 근데 깨로 만든거라 깨맛도 나면서 아래는 간장이 있어서 짭짤하면서.. 무튼 이것도 맛있었어요.!ㅋㅋㅋ


여기는 초밥 메뉴 입니다.ㅋㅋㅋ 우리는 아까 처음에 말씀드렸던 바다장어 초밥이랑 광어지느러미초밥을 2pc씩 주문했어요.


와.. 바다장어를 아나고라고 하는데 아나고초밥 진짜 미쳤어요!! 우리둘이 이거 2pc더 시키자며...ㅋㅋㅋㅋ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초밥 드시러 가시는 분들 이거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다른곳으로 2차를 가려 하다가 코로나 때문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것도 그래서 그냥 여기서 요리를 시켜서 술을 좀 더 마시기로 했습니다. 우리 선택은!! 참다랑어 조림!ㅋㅋㅋㅋㅋ 근데 저거 선택하길 정말 잘한거같아요. 물론 다른것도 다 맛있었을 수도 있지만.. 조림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ㅋㅋ


요거입니다.ㅋㅋㅋ 참다랑어조림! 저는 빨간양념 조림인가 했는데 간장조림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으아.ㅠㅠ 이것도 너무 맛있잖아!!!! 여기 소주 한 병 더 추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양념도 너무 맛있고 생선살도 너무 부드럽더라구요.ㅋㅋㅋㅋ


워후.. 진짜 둘이서 엄청 먹었당...ㅋㅋㅋㅋ 한 4시간은 먹은거같네요;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다 맛있게 먹어서 행복했습니당!!ㅋㅋㅋ 생참치, 참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노량진수산시장 김씨마구로!!! 정말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