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망원동 맛집/망원동 한식 오마카세 주점 해진뒤 분위기 짱짱!!

by jjo_Mean 2020. 3. 4.

#해진뒤

* 예약제(1부/2부)

전화번호 : 010-4337-2320

영업시간 

* 월요일, 일요일 휴무

화,수,목 - 19:30~23:00 (7~8종 오마카세) 28,000원 (1인, 2인이상)

금요일 1부: 19:30~22:00 (7~8종 오마카세) 28,000원 (1인, 2인이상) 2부: 22:30~25:00(4~5종 오마카세) 20,000원 (1인, 2인이상)

토요일 1부: 18:00~21:00(7~8종 오마카세) 28,000원 (1인, 2인이상) 2부: 21:30~24:00(4~5종 오마카세) 20,000원 (1인, 2인이상)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망원동 분위기 좋은 술집/망원동 술집/망원동 해진뒤

해진뒤/망원동 오마카세 술집/망원동 한식술집/망원동 데이트

망원동에서 핫한 한식 오마카세 술집 해진뒤를 다녀왔어요.!! 화수목은 1부제로 운영되지만 금토는 1,2부로 운영됩니다. 그리고 여기는 무조건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어요. 인원을 최대 8명인가..?밖에 받지 않아서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을 하고 가셔야될거같아요.ㅠㅠ 우리는 토요일 1부로 한달전에 예약 했습니다. 한달 전에 예약해야 갈 수 있는 곳입니다..ㅠㅠ네이버에서 예약오픈이 되자마자 빠르게 차더라구요ㅠㅠ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ㅋㅋㅋ 우리는 7명 예약을 했어요.ㅋㅋㅋㅋㅋㅋ우리끼리 놀아서 얼마나 좋던지....ㅋㅋ


이건 1부 메뉴입니다!! 1부, 2부 메뉴가 달랐어요.ㅋㅋㅋㅋㅋㅋ2부메뉴가 종류가 조금 줄어드는 대신에 가격은 8천원정도 차이가 났어요.


이게 2부메뉴입니다.ㅋㅋㅋㅋ옆에 따로 추가주문메뉴가 있는데 1부메뉴에 있던걸 2부에서는 추가로 주문할 수 있었어요.ㅋㅋㅋ


요건 술 종류 입니다. 한식 술집이라 그런가 전통주 종류들도 많았어요.ㅋㅋㅋㅋㅋ그리고 추가요금내고 주류 콜키지도 되니까 참고하세요! 저게 한병당 가격인지는 모르겠네용 ㅎㅎㅎ


요리 시작!! 다른 요리들은 주방에서 해주셨는데 두부요리는 테이블 앞에서 해주셨어요.


우리는 소주를 마시기 전에 전통주 경주법주 초특선을 마셨습니다.ㅋㅋ 좋은 술이라던뎅...ㅎㅎ 무튼 이 전통주는 항상 판매하는 술은 아닌거같아요 ㅋㅋㅋㅋ


전통주를 시키니까 전통주 잔을 주셨습니다. 오오ㅋㅋㅋㅋ 마시는 기분도 나고 전통주도 맛있었어요.


제일 먼저 나온 샐러드입니다. 과일이랑 메츄리알이랑 푸짐하게 나왔어요.ㅋㅋㅋ 가볍게 음식 기다리면서 먹기 좋았습니다.


샐러드를 먹고있으면 요리가 하나씩 나오기 시작해요. 먼저 들기름두부구이랑 양파절인거랑 소스가 나왔습니다.


들기름두부구이는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양파절인거랑 소스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고ㅠㅠ 담백해서 깔끔하게 잘 먹었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항정수육!!ㅋㅋ이게 2명 기준으로 나온건데 양이 생각보다 많이 나왔어요. 된장이랑 청양고추 마늘 김치까지 너무 잘나왔어요.


김치랑 된장도 올려서 같이 먹으니까 오오오오~~ ㅋㅋ 쫀득하고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항정살로 이렇게 수육을 하니까 쫀득함 때문에 더 괜찮은거같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제육볶음입니다. 접시.. 데코레이션 짱 이쁨!ㅋㅋㅋ 분위기랑 잘 맞게 나오는거같았어요.


ㅋㅋㅋ제육볶음도 맵기도 적당하고 정말 괜찮았어요.ㅋㅋㅋㅋ 밥도 달라고해서 같이 먹고싶었지만 밥은 나중에 또 나오니까... 참았어요.ㅋㅋ


고기파티가 지나가고 멘보샤가 나왔어요.ㅋㅋㅋ 메뉴판 보면서 제일 먹고싶고 기대했던 메뉴중에 하나에요.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맛있.. 아 이건 지금 당장이라도 또 먹고싶네요ㅠㅠ!!!ㅋㅋ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고소하고 촉촉하고..? 무튼 이거 정말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여기 음식들이 바로 조리해서 나와서 그런가... 정말 다 맛있었어요.


마지막 요리!! 명란아보카도덮밥이랑 미역국이 나왔습니다. 계란도 들어있고 아보카도도 많이 들어가있었고.. 명란젓도 양념이 되서 들어가있더라구요.ㅋㅋㅋ


이것도.. 왜이렇게.. 맛있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소하면서 아보카도 때문에 담백하면서 명란젓때문에 짭짤하면서...쵝오였습니다.


마지막 후식은 딸기가 나왔어요. 과일은 제철에 따라서 나오는거같아용.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먹고 너무 아쉬워서 따로 주문한 짜게치!!ㅋㅋㅋㅋ 치즈도 들어있어서 그런가 역시 맛없을 수 없는 짜파게티..ㅋㅋㅋㅋㅋ


계란 라면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ㅋㅋ 1부 시간이 9시까지였는데 시간이 좀 남아서 술을 더 마시려구 주문했어요.ㅋㅋ 전체적으로 정말 음식들이 다 맛있엇던 해진뒤!!ㅋㅋㅋ 소인원만 받다보니까 조용하게 즐기기 너무 좋았어요.ㅋㅋㅋ 망원동 오마카세 한식술집 해진뒤 정말 추천드리고싶습니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