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배방 청국장 맛집/배방 풍년꽁보리밥 청국장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3. 5.

#풍년꽁보리밥 #대풍산삼농원

전화번호 : 041-541-8383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아산 배방 맛집/배방 보리밥 맛집/배방 청국장맛집/대풍산삼농원

배방 된장찌개 맛집/북수리 맛집/배방 북수리 맛집/배방 풍년꽁보리밥

대풍산삼농원 2층에 있는 풍년꽁보리밥으로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ㅋㅋㅋ 주인은 같은거같은데.. 1층은 삼계탕, 갈비탕으로 2층은 보리밥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거같았어요. 아 2층에 카페도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여기는 2층 실내입니다. 자리가 엄청 넓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인가.. 손님이 많진 않았어요. 평소에는 자리가 없어서 못먹었었는뎅..ㅋㅋㅋ;;


우리는 청국장보리밥으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 보리밥 맛있게 먹는법도 적혀있었어요. 참고참고!


ㅋㅋㅋ 순식간에 차려진 푸짐한 한 상!ㅋㅋㅋ 음식들이 정말 푸짐하게 잘나왔어요.ㅋㅋㅋ


이 6가지 나물들은 보리밥에 넣어서 같이 비벼먹는거에요.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인원수별로 계란 후라이도 이렇게 주시더라구요. 반숙으로 나와서 완숙을 원하시면 미리 말씀드려야될거같아용.ㅋㅋ


ㅎㄷㄷ 수육까지..!!ㅋㅋㅋ맛있게 먹었어요. 지금 보여드린 상차림은 3인기준입니당.!ㅎㅎ


꽁치조림..?ㅋㅋㅋ맞낭..ㅋㅋ 저는 꽁치구이가 더 좋은데..하하하 ㅋㅋ 무튼 이것도 맛은 있었어요.ㅋㅋ


ㅋㅋㅋ맛있게 먹는법에 깨를 갈아서 넣어 먹으면 맛있다고해서 바로 갈아서 밥에 넣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청국장!ㅋㅋ 3인이라 그런가 큰 뚝배기에 나왔는데 양이 정말 많았어요. 반찬들도 많아서 그랬나.. 넘 배부르더라구요;ㅋㅋㅋㅋㅋ


밥은 이렇게~~ 나물들이랑 계란이랑 고추장을 넣고 비벼줬습니다. 고추장이 많이 맵고 짜고 이러지가 않더라구요.ㅋㅋㅋㅋ


역시 맛있는 보리밥..ㅋㅋㅋㅋㅋㅋ밥은 부족하면 계속 더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배불러서 제껏도 다 못먹었어요.ㅋㅋㅋㅋㅋ전체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은 풍년꽁보리밥이었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