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레스토랑/불당동 아이언[IRON] 레스토랑 추천해요.

by jjo_Mean 2020. 3. 6.

#아이언[IRON]

전화번호 : 041-522-694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Break time 15:00~17: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 네이버 예약시 에이드1잔 무료


불당동 맛집/불당동 스테이크/불당동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불당동 레스토랑/불당동 데이트/불당동 아이언

ㅋㅋㅋ생일날!! 남자친구가 예약해둔 불당동 레스토랑 아이언에 다녀왔어요ㅋㅋㅋㅋ 주차공간은 조금밖에 없지만 주변 골목에 주차도 가능합니다.ㅋㅋ


내부는 아기자기하고 액자들이 많이 걸려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조용했습니다.ㅋㅋㅋㅋㅋ


크크 아이언 스텔라세트.ㅠㅠ 이런거 먹었어도 됐는데 차를 가지고 와서 술은 못마셨네용.ㅠㅠㅋㅋ


영업시간, 주소, 전화번호는 참고하세요!!ㅎㅎㅎ


메뉴판입니다. ㅋㅋㅋ 우리는 SET B로 주문했어요 세트B는 안심 or등심 + 파스타 or 리조또 + 샐러드 + 음료(2잔-사이다,콜라)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우리는 안심스테이크, 할라피뇨파스타, 음료는 사이다, 콜라로 하면 2잔 에이드로하면 한잔이라고 해서 에이드 한잔으로 바꿨어요. 우리는 네이버예약해서 에이드 한잔 무료가 또 있었어요.ㅋㅋㅋㅋㅋ


먼저 나온 스프!! 무슨 스프인지는 모르겠어요. 콘스프맛도 나고... 버섯스프 맛도 나고..ㅋㅋ 무튼 괜찮았어요.ㅋㅋㅋㅋ


먼저 나온 리코타치즈 샐러드 입니다. 샐러드는 따로 선택이 없고 기본이 리코타치즈라고 해요.ㅋㅋㅋㅋㅋ 


우리도 레스토랑가서 샐러드 시키면 리코타치즈 샐러드만 시키는데 다행..ㅋㅋ 여기 샐러드도 맛있었어요. 달달상콤한 드레싱에 치즈도 부드럽고 고소했어요.ㅋㅋㅋ


그리고 나온 빵!ㅋㅋㅋ 빵 안에 잼이랑 버터를 발라 먹을 수 있게 칼집이 나있었어요.ㅋㅋㅋㅋㅋ빵이 구워져서 나왔는데 겉은 엄청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했어요. 순식간에 먹어버림;;ㅋㅋㅋㅋ


저는 자몽에이드 남자친구는 블루레몬에이드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 둘다 많이 시지도 않고 맛있었어요.ㅋㅋㅋ 개인적으로 자몽에이드가 더 맛있었습니다.ㅋㅋ


그리고 나온 스테이크랑 할라피뇨 파스타!!ㅋㅋㅋ 좀 매콤한게 먹고싶어서 할라피뇨 파스타로 주문했는데 정말 할라피뇨가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안심스테이크 입니다!! 옥수수랑 구운버섯이랑 홀그레인머스타드 소스랑, 상콩한 소고기 소스가 나왔어요.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사진찍으면 스테이크가 작아보이는데 생각보다 엄청 두껍고 양이 많았어요.ㅋㅋㅋㅋㅋㅋ


두꺼워서 반으로 스테이크를 자르니까 두덩이가;;ㅋㅋ 우리는 굽기는 미듐레어로 했습니다.ㅋㅋㅋㅋㅋ

홀그레인머스타드 소스가 소고기랑 넘 잘어울렸어요!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질기지도 않고 짱짱! 또 먹고싶네요.ㅠㅠㅋㅋㅋㅋ역시 스테이크는 등심보다 안심이 더 맛있는거같아요.


요건 할라피노 파스타입니다. 베이컨이랑 할라피뇨가 많이 들어가있었어요.ㅋㅋㅋㅋ


ㅋㅋㅋ 양도 적당하고 냄새도 정말 좋았어요.ㅋㅋㅋ 근데 비쥬얼은 처음보는 파스타 비쥬얼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근데 매콤하면서도 짭짜름 하면서도 고소했어요.ㅋㅋㅋ 베이컨이랑 할라피뇨랑 같이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당.ㅋㅋㅋㅋ 나중에 또 오게되도 할라피뇨파스타로 먹을거같아요. 매콤해서 스테이크랑 먹기 좋은 파스타같았어요.


다 먹어갈 때 쯤 후식이 나왔어요.ㅋㅋㅋ 후식으로 치즈케이크랑 딸기가...와웅ㅋㅋ 배부른데 또 치즈케이크는 들어가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은 불당동 레스토랑 아이언!! 추천하고싶은 곳이에요. 생일날... 코로나 때문에 많은건 하지 못했지만 꽃도 받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밥도 먹고 정말 행복한 하루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