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서교동,홍대 이색데이트 추천 :: 심신프리

by jjo_Mean 2016. 12. 11.

 

홍대 이색데이트 추천!!

요새 핫~한 안마카페!!ㅋㅋㅋ

 

다들 한번씩 다 가봤다해서 저도 한번 가봤어용ㅋㅋ

첨엔 그냥 저런데가서 뭐하지~했는뎅ㅋㅋㅋㅋ

 

" 심신프리 "

 

전화번호 : 070-5118-5357

영업시간 : 매일 10:00~23: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제가 다녀혼 심신프리 후기 포스팅 시작할게요~

 

들어오자마자 이렇게 카운터가있어요ㅋㅋㅋ

들어오자마자 결제하는건 아니고 대기하다가

안마받으러 들어갈때 계산하더라구용ㅋㅋ 우리는 5분대기!!ㅋ

사람 많아서 대기가 길수도 있으니까 연락해보고 가는게 좋아용

 

 

 

 

이런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SNS 좋아요누르고 인증샷 후기 올리면 30분 리필권을 준다고하네용ㅋ

셀프네일 이용권도 구매해서 할 수 있나봐요.

들어가면 바로 옆에 매니큐어들이 엄~청~많아용ㅋㅋ

 

 

 

 

진동벨받고 대기중~ㅋㅋ

전 30분만 한번 받아보고싶었는뎅

30분받냐 1시간받냐 티격태격하다가 1시간 받기로ㅋㅋㅋㅋ

얼릉 받아보고싶긴했어요 ㅋㅋㅋ

 

 

 

 

 

이제 들어갈 시간~~ㅋㅋㅋㅋ

음료종류도 많아요~ 우리는 자몽으로 선택!ㅋㅋ

우리는 12900원짜리 60분으로 결제했어요~

 

 

 

 

드디어~ㅋㅋ안으로 들어오니까 정말 졸린분위기..

어둡고 조용하고 사람들이 다 자고있더라구요.ㅋㅋㅋ

저기보면 마시모드가 여러개에요

활력모드는 중간세기, 수면모드는 제일 약한모드, 시원모드는 제일 강한세기래요.

전 활력모드로30분 받다가 수면모드30분으로 바꿨어용ㅋㅋ

 

 

 

 

이렇게 안마의자 두개~ 하나씩 있는 공간도 있어용.

저 안마기가 인터넷으로 300-400만원가량 한다고하던데.

흐흐 좋은것~~~~

 

 

 

 

앉자마자 이렇게 배 따뜻하게 하라고 찜질팩을 주세용

넘나 좋더라구요ㅠㅠ

여자는 아랫배가 따뜻해야된다는데~하하핳

 

 

 

 

그리구 이렇게 발에 덧신~ㅋㅋ

청결유지!ㅋㅋㅋ 믿고 사용 할 수 있겠더라구용ㅋ

암튼 맘에 들었어용><

활력모드로 하다가 수면보드로 바꾸니까 진짜 잠이 솔솔...

잤어욬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냥 나도모르게 잠든거같은데..

 

 

 

 

1시간 금방가더라구요~

안마 끝나구 나오면 이렇게 음료랑 간식을 준비해주세용ㅋ

음료 양도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완전 푹 쉬고 나와서 그런가..완전 헤롱헤롱..

다른사람들도 다 정신 못차리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안마를 받고 나왔을땐 개운하고 정말 좋았는데

다음날 왠 알이 베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뻐근했어요 ㅋㅋㅋㅋㅋ

활력모드로 첨에 너무 무리했낭;;ㅋㅋ

 

이색데이트 한번 갔다오는것도 나쁘지 않을거같아용ㅋ

 

 

" 심신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