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천안 뚜쥬루 거북이점 :: 생초콜릿 완전 대박

by jjo_Mean 2016. 11. 18.

천안에서 유명한 빵집

유일한 제과점

 

 

" 뚜쥬르 Toujours "

 

 

영업시간 : 08:00~23: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넓음

 

추천 ★★★★☆

 

 

 

오랜만에 방문한 천안 뚜쥬르 제과점ㅋㅋㅋ

예전엔 정말 여기 빵만 먹었었어요. 거북이빵으로도 유명하죠ㅋㅋ

비싸긴해도 정말 맛있고 재료들이 남달라서~ㅋ

암튼 이번엔 빵이아니라 초콜릿을 포스팅해드리려구해용!

뚜쥬르 생초콜릿은 비싸요ㅠㅠ

 

 생초콜릿12구에 20500원...ㅋㅋ

 

예전에 빵사러 왔을때 정말 먹고 싶었는데 너무 비싸서

차라리 빵을 하나 더 먹자는 생각해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에 선물을 받게된 뚜쥬르 생 초콜릿!!!

오오드뎌먹어보는건가>< 기대기대했어용ㅋㅋㅋ

저렇게 포장각도 너무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 ㅋㅋ

 

 

 

 

ㅋㅋㅋ 안에는 이렇게~!! 찍어먹을 수 있게 꼬지도 저렇게 들어있더라구요.

ㅋㅋ생초콜릿은 냉장보관 하셔야된데요! 저도 저거 받고 1시간안에

냉장보관해야된다해서 제과점에 좀 맡겨놨다가 집 갈때 찾아왔어요ㅠ

바로 먹고 싶었는데 참느라 혼났네영 ㅠㅠ

 

 

 

 

 

으앙 완전 맛있어보이죠~~!!!ㅋㅋㅋ

막~작지도 않아요. 머..저정도에 20000원이 넘으면 비싼거긴한데ㅠㅠ

음 먼가 다르니까 비싸겠죠?ㅋㅋㅋ사진찍는내내 군침이 ㅠㅠ

집에서 만들어먹어본적이 있었는데..

쫀득함이나 그런 농도를 맞추는게 너무 힘들어서 안만들어 먹기로..

이렇게 사먹는게 더 나을거같은 하하하^^:;ㅋㅋ

암튼 진짜 꼬지로 찍는 그 느낌부터가 다름...ㅋㅋㅋㅋㅋㅋ

 

 

 

 

 

호호호홋 완전 맛있어요!!!!!!!!!!

진짜 쫀득거리고 달달.ㅠㅠ 근데 초콜릿인데 생초콜릿 치고 막!!!!!!!달지는 않더라고요.

완전 내스타일...ㅠㅠ 엄청 단 초콜릿은 별로 좋아하질않아서..ㅋ

근데 많이 안달아서인지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ㅠㅠ

많이 달면 한개만 먹고 넣어둘텐데..ㅋㅋㅋ

 

그래도 좀만 먹고 냉장고 속으로 쏙!ㅋㅋ 달달한거 땡길때마다 하나씩 먹어야겠어요ㅠ

이 맛을 알아버려서 뚜쥬루로 다시 사러갈 거같은;;

조만간..일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수제 생 초콜릿

뚜쥬루 과자점 너무 짱이에용ㅋㅋㅋ

 

 

 " 뚜쥬르 Toujours " 

 

 

잘먹을게용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