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아산역 맛집 연안식당/연안식당 양념새우장비빔법/해물뚝배기

by jjo_Mean 2020. 2. 14.

#연안식당 천안아산역점

전화번호 : 041-910-919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공간 : 주차장 있음

추천 ★★★★☆


천안아산역 맛집/천안아산역 연안식당/연안식당 와이시티점

와이시티 맛집/연안식당 양념새우장비빔밥/연안식당추천메뉴

오늘은 저녁을 먹으러 연안식당에 갔어요. 와이시티안에 있는 연안식당입니다.ㅋㅋ!


내부도 깔끔하고 넓었어요. 저녁시간대 되니까 회식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ㅋㅋㅋㅋ


우린 꼬막비빔밥이랑, 양념새우장비빔밥, 해물뚝배기를 주문했습니다. 양념새우장비빔밥은 저번엔 못봤던거같은데 생겼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지점에는 비빔면도 있었던거같은데..여긴 없었어요. 지점별로 메뉴가 좀 다른가봐요.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 저번에는 샐러드도 나왔던거같은데 오늘은 없었어요.ㅋㅋㅋ간장게장은 역시나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미역국이 1인당 하나씩 나왔어요.ㅋㅋㅋㅋ 밥이 먼저 나왔으면 미역국이랑 반공기는 먹었을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오아아.. 그리고 나온 해물뚝배기! 완전 비쥬얼이 사진이랑 똑같았어요. 큰조개도 많이 들어있고 꽃게도 들어있고 미더덕, 홍합등등 다양하게 들어있었어요.


넘 맛있어보이죠!!! 근데 이게 해산물도 맛있었는데 국물이 진짜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이런거 시키면 국물이 짜고 그랬던거같은데 여기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이건 제가 시킨 양념 새우장 비빔밥입니다.ㅋㅋㅋㅋ 한번에 다 비비지말고 조금씩 비벼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여.ㅋㅋㅋ 새우는 가위로 잘라서!


새우장은 7개가 나왔어요.ㅋㅋㅋㅋㅋ아래 저 양념장이 정말 넘 맛있었어요. 맵기는... 거의 안매웠습니당ㅋㅋㅋ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맵기였어요.


밑에는 이렇게 밥이 있습니다.ㅋㅋ 밥 양은 생각보다 많았어요.


여기 참기름은 직접 짠 참기름이라고 해여. 넘 맛있어서 밥에도 뿌리고~ 새우장에도 따로 또 뿌려줬어요. 느끼하지않고 고소하고 넘 맛있더라구요.

조금씩 덜어서 비벼먹었는데 으아아앙 이거 넘 맛있잖아!!!! 김에 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새우가 톡톡터지는 그런 식감..ㅠㅠ음.. 조만간 또 먹으러 갈거같아요.ㅋㅋ 넘 잘먹었습니당. 양념새우장비빔밥!! 강추하고싶어요!! 지점마다 메뉴가 조금씩 다른거같으니까 이거 드실분들은 매장에 미리 전화하고 가보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