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배방 분식 오늘은꼬마김밥 돈까스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20. 2. 13.

#오늘은꼬마김밥

전화번호 : 041-547-0700

영업시간 : 10:00~20:00 (일요일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배방 맛집/배방 분식/배방 떡볶이 맛집/배방 돈까스 맛집

아산 배방 돈까스/오늘은꼬마김밥 돈까스

오늘은 다른메뉴를 먹어보러 배방에 있는 오늘은꼬마김밥 분식집을 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떡볶이 하나랑 돈까스를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떡볶이는 저번엔 보통맛을 주문했는데 별로 안매웠던 기억이 있어서 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ㅋㅋ


저번엔 내부에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었는데 오늘은 우리가 일찍와서 그런지 손님이 없었어요.ㅋㅋ 코로나때문인가 ㅎㄷㄷ.. 무튼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떡볶이 매운맛입니다! 역시 치즈도 한 장 올리고~ㅋㅋㅋ 음 전 매운맛이 보통맛보다 더 맛있었어요!! 막~~~ 맵지도 않고 저한테 딱이더라구요.ㅋㅋㅋ 떡은 역시나 맛있!..ㅋㅋ

그리고 요건 돈까스 소스입니다.ㅋㅋㅋㅋ 떡볶이 소스가 있다보니 돈까스 소스는 많이 안찍어먹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돈까스!! 헉.. 이렇게 나올줄은 몰랐어요.ㅋㅋㅋㅋㅋㅋ 엄청 푸짐하고 신기하게 나왔어요;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밥을 꼬마김밥으로 줬어요.ㅋㅋㅋㅋ 기본 꼬마김밥이긴한데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꼬마김밥말고 그냥 밥을 원하시면 주문할때 말씀드리면 될거같기두한데.. 잘은 모르겠네용ㅋㅋ


이건 돈까스입니다 저렇게 4조각정도 들어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 다른것들도 있어서 양이 적진 않았어요.


치즈스틱도 두개!ㅋㅋ 첨엔 이게 뭐지.. 이것도 돈까스인데 모양이 다른건가 싶었는데 치즈스틱이었어요.

근데 치즈스틱 미쳤...............넘 맛있었어요ㅠ_ㅠ!!! 치즈도 많이 들어있고 뜨거울때 먹어서 그런가 치즈도 잘 늘어나고.. 돈까스보다 맛있게 먹었던거같아요.ㅋㅋㅋ


그리고 돈까스 밑에는 치킨볼? 이거머지..ㅋㅋㅋ 그 팝콘치킨? 그게 있더라구요. 양도 많이...ㅋㅋ 사진으로 보이는거 2배는 더 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돈까스도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그 막 돈까스 전문점에 파는거처럼 고기가 두껍고 그런건 아니고 옛날 돈까스같은 느낌? 근데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배터지는줄 알았어요;ㅋㅋ 담에도 돈까스 먹으러 또 갈거같네용! 잘 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