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신방동 맛집/신방동 킹크랩/신방동 통큰수산 킹크랩 먹고왔어요!!!

by jjo_Mean 2020. 2. 12.

#통큰수산

전화번호 : 041-571-1577

영업시간 : 15:00 - 23:00(주말 : 11시오픈)

* 마지막오더 - 21: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신방동 대게/신방동 킹크랩/신방동 통큰수산/통큰수산 킹크랩가격

대게 가격/통큰수산 메뉴

오늘은 가족들이랑 신방동에 있는 통큰수산으로 킹크랩을 먹으러 갔어요ㅋㅋㅋㅋㅋ 대게는 1KG에 65,000원 킹크랩은 1KG에 75,000원입니다.ㅋㅋㅋ 근데 이건 싯가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전화해서 확인해보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영업시간은 평일에는 오후 3시 주말에는 오전10시부터 오픈이었어요. 마지막 오더는 21:40분!ㅋㅋㅋ 참고하세요~ㅋㅋ 아그리고 룸 단체석도 있습니다! 회식이나 모임으로 가시는 분들은 룸으로 미리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엄청 넓고 깔끔했어요.ㅋㅋㅋㅋㅋ저 끝에가 룸입니당. 들어가보진 않았지만 4인테이블이 6개?5개?정도 있었던거같아요.


메뉴판입니다~ㅋㅋ 우리는 킹크랩으로 주문했어요. 킹크랩은 직접 나가서 고르고 무게도 재서 가격을 책정해주시더라구여.ㅋㅋㅋㅋ


아 그리고 여기는 상차림비도 따로 받아요. 한상에 6천원짜리랑 14,000원짜리가 있는데 우리는 B코스 14,0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위에서부터 대게, 랍스타, 킹크랩입니다! 킹크랩은 한마리에 2,5~3키로 이상으로 나간다고 해요. 대게는 2.5키로면 한 두마리정도.?ㅋㅋ


우리는 요놈으로 골랐어요.ㅋㅋㅋㅋㅋ무게는 2.45KG이었나.. 그정도 했던거같아요.ㅋㅋㅋㅋ 가격은 17만원정도 나왔어요.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 14,000원 B코스로 하길 잘한거같아요. 이것저것 정말 많이 나오더라구요. 회무침, 꼬막무침, 튀김, 계란찜, 미역국, 전, 회, 멍게, 쭈꾸미 등등~~! 킹크랩 먹기전에 배부를뻔..


회도 이렇게 나왔는데 킹크랩 먹기전에 딱 먹기 좋은 양이었어요.ㅋㅋㅋㅋ 근데 여기 회도 싱싱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나중엔 회도 먹으로 한 번 와봐야겠어요.


쭈꾸미랑 멍게도 나왔어요. 저 멍게가 근데 돌멍게더라구요! 하나도 안비리고 넘 맛있었어요ㅠ_ㅠㅋㅋㅋ


ㅋㅋㅋ상차림 나온거 먹다보니 킹크랩이 나왔습니다.ㅋㅋㅋ!!! 오오오 이쁘게 셋팅해주셨더라구요.ㅋㅋㅋㅋ

다리도 먹기좋게 껍질을 다 손질해주셨더라구요.ㅋㅋㅋㅋㅋ먹기 편해서 좋았어요.


오오 살이 꽉차있었습니다.ㅋㅋㅋㅋ살도 쫀득거리고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다리 한 두개먹으면 배찰거같은...ㅋㅋㅋㅋ 


집게도 여깃 먹기좋게 손질이 되있었어요. 여기 살은 다리보다 더 쫀득거리더라구요.ㅋㅋㅋㅋㅋ 한입에 쏙...ㅋㅋ 근데 상차림이 푸짐하게 나와서 그런지 3명이서 2.5키로도 배터지게 먹었어요.


마지막에 게딱지에 볶음밥도 추가했습니다. 추가는 2천원이에요!ㅋㅋㅋㅋㅋ


게딱지볶음밥 2개 주문했으면 큰날뻔...ㅋㅋ마지막에 또 광어회초밥이 나왔어요.ㅋㅋㅋ진짜 배터지기 일보직전이었는데... 넘 맛있어보여서 결국 다먹고 왔습니다.ㅋㅋ 하하 ㅋㅋ 너무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고온 통큰수산 킹크랩!! 나중에 또 먹으러 갈게요! 잘 먹었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