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배방 수제비 맛집/배방 모산수제비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20. 2. 7.

#모산수제비

전화번호 : 041-548-5252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 브레이크타임 : 오후 3시~4시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아산 배방 맛집/배방 모산수제비/모산수제비/배방 수제비 맛집

배방 들깨수제비/들깨수제비 맛집/배방 추천 맛집

드디어 가본 모산수제비!! 전에 먹으러 갈 때마다 대기가 많아서 못갔었어요ㅠㅠ 어제는 점심시간에 10분 일찍 나와서 가봤습니다.ㅋㅋㅋㅋ일찍가도 대기는 있었지만 우리가 1번이었어요.ㅋㅋㅋ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다고해요.ㅋㅋㅋㅋㅋ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까 참고하고 가세요!ㅎㅎ


메뉴는 심플했어요. 들깨수제비, 손칼국수, 얼큰이칼국수 이렇게 3개입니다. 그냥 일반 수제비가 있으면 그걸 먹어보려고 했는데 일반 수제비는 없었어요. 저는 들깨수제비로 주문했습니당.


기본 반찬이에요.ㅋㅋㅋ 저 깍두기 정말 맛있었어요.!! 고추짱아찌? 저것도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수제비랑 먹기 좋았어요.


드디어 나온 들깨수제비!! 아니 근데 양이..ㅎㄷㄷ 너무 많았어요;ㅋㅋㅋㅋㅋㅋ


단호박 채썬거랑 고구마..? 밤..?도 들어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 맛이 없을 수가 없는..ㅠㅠ 들깨 때문에 정말 고소하고 수제비도 쫀득하고.. 여기 수제비 맛집 ㅇㅈ!!!


오 그리고 수제비에 바지락이 들어가 있었어요. 생각보다 바지락도 많이 들어있었는데 수제비에 바지락 들어간건 첨봐요;ㅋㅋ 그래서 그런가 국물이 정말 진하고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이건 다른 직원이 시킨 얼큰이칼국수입니다. 움... 이건 저도 한 입 먹어봤는데 맵지도 않고 뭔가 맹맹했어요..ㅋㅋ 이건 탈락!!!ㅋㅋㅋ 모산수제비는 들깨수제비 맛집인거같습니당.ㅋㅋㅋ 양이 너무 많아서 좀 남기고 왔지만 넘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