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맥주추천/광화문 맥주/광화문 페일에일 마셔봤어요!

by jjo_Mean 2020. 2. 6.

#광화문 페일에일

추천 ★★★☆☆


맥주추천/수제맥주 추천/국내 맥주/광화문 페일에일/광화문맥주

페일에일/광화문/아산 광화문 페일에일/국내 맥추추천

마트 장보다가 발견한 광화문 페일에일 맥주입니다. 그냥 딱 보고 라벨이 맘에 들어서 사왔어요.ㅋㅋㅋ 가격은 3천원대 였는데 다른거랑 다 같이 계산해서 정확한 금액은 기억이 안나요ㅠㅠ 


광화문 페일에일 알코올 도수는 6.3%로 다른 맥주에 비해서는 도수가 높은 편이었어요.ㅋㅋㅋ 맥주 한병에 용량은 330ml입니다.ㅋㅋ


ㅋㅋㅋ이 맥주는 충남 아산 브루어리와 독일 니텐아우어 브루어리  협업으로 만들어진 맥주이며, 이 맥주는 독일에서 양조한 뒤 수입되고 있습니다. 


맛은 다른 맥주에 비해 탄산은 적었지만 맛도 진하고 약간 무거운 느낌의 맥주였어요.ㅋㅋㅋ 저는 페일에일 맥주를 좋아해서 맘에 들었지만 부모님은 너무 진해서 별로라고 하시더라구요. 약간의 과일향... 꽃향 같은게 나면서 쌉싸름하고 탄산도 적당해서 넘 좋았던 맥주! 담에 마트가면 또 사서 마셔볼 예정입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