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홍대 브런치카페/홍대 분위기 좋은 카페/브런치카페 아날로그가든

by jjo_Mean 2019. 11. 7.

#아날로그가든

전화번호 : 010-9213-8560

영업시간 : 11:00~20:00 (LAST ORDER 18:30/화요일휴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홍대 카페/홍대 브런치카페/연남동 브런치카페/연남동 아날로그가든

평일 낮!! 원래 가려던 식당 오픈시간이 좀 남아 카페를 가게 됐어여. 우리가 가본 카페는 홍대에 있는 아날로그가든! 브런치 카페로 유명한거 같았는데 우리는 커피만 마시고 나왔습니다.


내부입니당!! 주방도 오픈되어 있고 아기자기한 것들도 많고 골동품같은 것들도 많고..ㅋㅋ 먼가 정신없게 놓여져 있는거같으면서도 분위기가 좋았어요.


ㅋㅋ커피 로스팅 기계도 따로 있었어요. 여기서 직접 하시나봐여.ㅋㅋㅋ 


미술 하시는 분인가..ㅋㅋ 분위기 독특하죠.ㅋㅋㅋ 아 내부는 넓은 자리 하나라 두명정도 앉을 수 있는 자리 두테이블정도 있었어요.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당.ㅋㅋ 브런치메뉴판이 따로 있었는데 못찍었어여ㅠㅠ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으로 주문했습니당. 하나는 안에서 기다리면서 먹고 하나는 테이크아웃해서 식당 가면서 먹었어여.ㅋㅋㅋ 아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처음에 고소한거랑 산미가 있는거 선택할 수 있더라구여. 우리는 하나씩 선택했습니당.


먼저 매장에서 먹은 고소한 커피!!ㅋㅋㅋㅋㅋ


ㅋㅋㅋ커피 향도 좋고 무겁다해야되나.. 무튼 고소하고 맛있었어요!!ㅋㅋ 저는 산미가 있는 커피는 별루 안좋아해서ㅠㅠ


이건 테이크아웃한 산미가 있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입니다.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그렇게 신맛이 많이 나진 않았어여.ㅋㅋㅋ 요것도 길가는길에 호로록ㅋㅋ 커피가 맛있어서 기분이가 좋았어여. 나중엔 브런치도 먹으러 함 가보고싶네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