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술집/영등포 꼬치선생101 딱새우회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12. 3.

#꼬치선생101

전화번호 : 02-2635-8836

영업시간 : 17:00 ~ 05: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 술집/영등포 맛집/영등포 분위기좋은 술집/영등포 꼬치선생101

꼬치선생101/꼬치선생101 추천메뉴/영등포 모임

우리는 모임에서 2차로 영등포에 있는 꼬치선생101을 가봤어요


내부는 이런 분위기에요.ㅋㅋㅋㅋㅋ 깔끔하기도 하고 조용해서 좋더라구요!


우리를 딱새우사시미에 머리는 버터구이로 주문하고 오돌뼈+주먹밥을 주문했어요.ㅋㅋㅋ 그리고 마지마엔 무슨 라멘을 주문했는데 맛있었어요! 메뉴판에선 못찍었네여ㅠ


기본 안주로 이렇게 나왔어요.ㅋㅋㅋㅋㅋ


안주가 나오는데 좀 오래걸리더라구요ㅠㅠ흑 먼저 나온 딱새우사시미!! 아 정말 넘 맛있어 보였어요..ㅋㅋㅋ 머리는 첨에 저렇게 나왔는데 넘 징그러워서 버터구이로 바루 바꾼거에여 ㅋㅋㅋ


통통하고 넘 맛있어 보이죠!!!!


초장에 찍어서 먹어봤는데 비리지도 않고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ㅠㅠ 나중에 또가서 먹고싶네여ㅠㅠ


이건 머리 버터구이인데 저는 생각보단 별로였어요. 맛은 있었는데 살짝 그 머리 내장 비린맛이..났다해야하나..ㅋㅋ 


요건 오돌뼈랑 주먹밥이에요.ㅋㅋㅋㅋㅋ 맵기도 매웠는데 맛도 있었어요!!


매울 땐 요 주먹밥이랑 같이~~ 참치마요 주먹밥이더라구여 ㅋㅋㅋㅋ 참치마요주먹밥을 좋아해서 전 맛있게 먹었어요.


이게 마지막에 주문한 라면인데 메뉴 이름은 기억이 나질 않아요.. 고기도 들어있었는뎅;;ㅋㅋ


이거 마지막 술안주로 정말 좋았어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었고 면도 맛있구 적당히 맵더라구요.ㅋㅋㅋ 배부른 상태로 가서 또 배채우고 온 영등포 꼬치선생101!! 안주가 다 맛있어서 좋았어요. 나중에 또 가 볼 예정입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