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아산 탕정카페/탕정 예쁜 카페 '그리고 율'

by jjo_Mean 2019. 10. 23.

'그리고 율'

전화번호 : 041-531-0705

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오후3~5시 음료만가능 / 라스트오더 오후8시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아산 탕정카페/탕정 분위기 좋은 카페/선문대학교 카페/선문대 카페

탕정 그리고 율/추천 카페

근처에서 해장을 하고 지나가는 길에 눈에 띄는 카페가 있어서 가봤어요. 완전 크게 탕.정.카.페... 카페 이름이 탕정카페인 줄 알았는데 카페이름은 그리고.율 이더라구여.ㅋㅋㅋㅋㅋ카페가 두개인줄..;;;ㅋㅋ


오호 근데 들어갔는데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어요. 여기서 직접 빵도 만들고 브런치도 만들고~ㅋㅋ 카운터랑 주방이 오픈식이라 넘 시원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인테리어도 굳. 사진을 막찍었네여;ㅋㅋ 저기 안에 계시는 아저씨가 자꾸 쳐다봐서 대충 찍고 못찍었어여ㅠ_ㅠ


이렇게 빵이랑 파이랑 쿠키도 팔고 있었어요. 자 빵은 메뉴가 매일 바뀌는건지는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 크로아상 하나 먹고싶었는데 밥을 배부르게 먹고와서 패스ㅠㅠ


커피 가격은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었는데 대학가에 있는 카페치고 막 싼편도 아니었던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아인슈패너로 주문했습니다.


드디어 나온 커피!!  커피과자도 같이 주셨어여 ㅋㅋㅋ


요것이 아인슈패너! 생크림에 위에는 계피가루가 뿌려져 있어여.ㅋㅋㅋ 이건 빨때로 말고 그냥 입대고 마셔야 맛있어요. 생크림먼저 입에 들어가고 커피가 들어가면 .. 굳ㅋㅋㅋㅋㅋ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마셨습니다. 커피가 짱짱 맛있었어요!! 아 처음에 산미 있는원두랑 고소한 원두를 고르는거였는데 저는 산미있는 커피는 싫어해서 고소한거로 주문한거에여.ㅋㅋ 커피도 진하고 괜찮았어여. 


안쪽은 이렇게 소파도 있어여 ㅋㅋㅋㅋ 그리고 테이블도 더 있었는데 손님들이 있어서 패스.ㅠ_ㅠㅋ무튼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예뻤습니당ㅋ


와 여기는 수유실도 있었어요!! 이런 센스가;ㅋㅋㅋㅋ 너무 깔끔하고 잘 해놨더라구요. 수유실 있는 카페는 지금까지 별로 없었던거같은데..ㅋㅋㅋ 커피도 너무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았던 그리고.율 탕정카페!! 넘나 추천하고 싶은 카페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