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홍대 이자카야 유메노요코쵸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by jjo_Mean 2019. 11. 13.

#유메노요코쵸  

전화번호 : 02-3144-3303

영업시간 : 매일 17:00 - 04: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홍대맛집/홍대 김영태의 이자카야마을/이자카야/홍대술집

홍대 이자카야/분위기좋은 이자카야/홍대 유메노요코쵸

홍대에 있는 이자카야 유메노요코쵸에 가봤어요. 지도를 보고 가는데 첨엔 막 어두운 골목으로 들어가길래 잘못 왔나 싶었어요ㅠ 근데 골목에서 코너를 돌자마자 환하게 보이는 이자카야마을!! 진짜 넘 예쁘고 어두운 골목에 이거 딱 하나 있으니까 더 멋있더라구요.


목금토에는 콜키지 프리는 불가합니당!!!ㅋㅋㅋㅋ 


 

여긴 1층이에요.ㅋㅋㅋ 우리는 수요일에 이른 저녁에 가서 손님들이 없었어요.ㅋㅋㅋ 그래서 맘껏 사진을..ㅋㅋㅋㅋㅋㅋ 퇴근시간 때 쯤 되니까 회식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고.. 손님들이 많이 오더라구여.


메뉴가 많아서 다는 못찍고... 우리가 주문한 페이지만 찍었어요ㅋㅋ 여기가 주방장추천메뉴입니다. 우리는 타코와사비랑 교토에 빠진 요세나베를 주문했어요ㅋㅋㅋ


여기는 2층 테라스 입니다. 분위기가 엄충 좋아보였는데 오늘은 문을 닫아놨더라구여. 겨울에는 안하나바영.. 아니면 천막치나;ㅋㅋㅋ

여기도 2층입니다. ㅋㅋ 2층은 대부분 룸으로 되어있었어요. 


룸도 다 스타일이 달랐습니다. ㅋㅋㅋㅋㅋ  여기서 먹을까~ 했었는데 우리가 갔을 땐 1층만ㅠㅠ


드디어 주문한 요리들이 나왔어요! 다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전 타코와사비를 못먹어서 패스~~


제개 생각했던 그 밀푀유나베는 아니었지만 비쥬얼은 좋았어요.ㅋㅋㅋㅋ


움~ 건더기를 건져먹을 땐 맛있는데 국물은...ㅈㅈ... 맛은 있는데 너무 짰어요;;; 그래서 물을 저 끝까지 넣었어요;ㅋㅋ 그래도 짜긴 했는데 먹을만 하더라구여. 고기랑 배추랑 싸먹으면 맛은 있었는데 국물이 아쉽.ㅠㅠ


타코와사비!! 이건 남자친구가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전 이건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하나 먹고 안먹은거같아요;ㅋㅋㅋ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유메노요코쵸! 나중에는 다른 메뉴 먹어보러 한 번 더 가보고싶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