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에그셀런트 신용산역점/에그셀런트 샌드위치 가격정보

by jjo_Mean 2019. 11. 12.

#에그셀런트

전화번호 : 070-4066-1249

영업시간 : 평일 07:00 ~21:00 주말 08:00 ~ 21:00

추천 ★★★☆☆


신용산역 카페/신용산역 샌드위치/에그셀런트 신용산역점

용산역 카페/용산역 브런치카페

우리는 술 한잔하고 용산역을 가기 전에 커피를 마시러 에크셀런트라는 카페를 들어가봤어요.ㅋㅋ


우리는 아메리카노랑 흑당시리즈에서 흑당죠리퐁밀크를 주문했습니다.


샌드위치 메뉴판이에요! 여기가 샌드위치 맛집인가봐요;ㅋㅋㅋ 완전 궁금!! 용산역은 자주오니까 다음에 오면 샌드위치도 먹어봐야겠어요. 우리가 거의 마감시간에 가서 인기있는 샌드위치들은 재료가 소진됐더라구요.


커피메뉴에용ㅋㅋㅋ 간-단!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아메리카노가 엄청 싸더라구요 ㅋㅋ


실내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아 2층도 있었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


요것이 흑당밀크죠리퐁입니다.ㅋㅋㅋ 맛은 있는거같았는데 넘 달거같더라구여. 전 단건 별루라ㅠㅠ 친구는 정말 맛있게 다 마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구냥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가 싸길래 연하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진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나중에는 샌드위치 먹으러 가보고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당!!>< 샌드위치가 넘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