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용산 맛집/용산역 제주아방 오겹살 짱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11. 11.

#제주아방

전화번호 : 02-6052-5913

영업시간 : 매일 16:30~23:00

주차공간 : 없음

주말에는 2호점만 영업합니다. 2호점은 신용산역 6번출구 바로 뒷편에 있어요!

추천 ★★★★☆


용산 맛집/용산역 맛집/신용산역 맛집/신용산역 고기집

신용산역 6번출구/용산 추천맛집/용산 제주아방

마라톤을 뛰고 고기를 먹으러 신용산역에 있는 제주아방에 갔어요. 너무 배고파서 일단 맛집이고 뭐고 아무곳이나 간거같아요;;ㅋㅋㅋ


오픈시간 맞춰서 간거라 우리가 갈 땐 자리가 다 비어있었어요. 근데 금방 다 차더라구요.ㅋㅋㅋ


우리는 오겹살2인분 목살2인분을 먼저 주문하고 나중에 오겹살2인분을 더 추가로 주문했어요.


여기는 이 순두부찌개가 서비스로 나와요!! 대박~ 순두부도 한 봉지 다 들어가 있고 맛도 있었어요.


기본상차림입니당ㅋㅋㅋ 여기에 나중에 파채도 더 나왔어요. 저 대파김치랑 배추김치는 구워먹었는데 정말 맛나더라그여. 특히 저 대파김치 짱짱.ㅠㅠ


명이나물이랑 깻잎도 나왔습니당ㅋㅋㅋ 다른 곳은 명이나물 추가하면 돈받는 곳도 있던데...여기는 그냥 계속 주셨어요.ㅋㅋ


이건 멸젓!! 근데.. 지금까지 보던 색이랑은 달랐어요..ㅋㅋㅋㅋㅋ전 안먹어봐서 맛은 모르겠지만 다들 잘 먹더라구여.ㅋㅋ 아 우린 여기에 청양고추랑 마늘을 더 넣어서 먹었어요.ㅋㅋ


드디어 나온 고기고기고기!! 좀 초벌이 되서 나오더라구요.ㅋㅋ

처음에 이쁘게 올려주셔서 구워주시는 줄 알았는데..히히 그건 아니었나바여 우리가 구워서 먹었습니당. 두꺼워서 굽기가 조곰 힘들긴 하더라구여ㅠㅠ 중간중간 도와주시긴했어여 ㅋㅋㅋ


이건 오겹살입니다.ㅋㅋㅋ 오겹살 넘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목살보다 더 맛있게 먹은거같아여.


요것이 목살! 목살도 괜찮았는데 전 비개가 좀 있는 고기를 좋아해서 오겹살에 한 표!ㅋㅋㅋ 다른친구들도 오겹살이 더 맛있다고 해서 추가로 오겹살 2인분을 더 주문했어요.ㅋㅋ


마지막에 된장술밥 전골까지!!ㅋㅋ 이것도 넘 맛있어요.ㅋㅋ 배고파서 급하게 들어간 식당이었지만 너무 다 맛있게 먹고 온 고기집이었어요. 나중에 또 가려구요!!ㅋㅋ 잘먹었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