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용산역 맛집/용산역 바비큐보스 디본숯불바베큐 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11. 10.

#바비큐보스

전화번호 : 02-792-5324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용산역 맛집/신용산역 맛집/용산역 치킨맛집/용산 바비큐보스

바비큐보스 맛집/디본숯불바베큐 추천

우리는 2차로 용산역, 신용산역 근처에 있는 바비큐보스 치킨집을 갔어요.ㅋㅋㅋ 먼가 옛날치킨집같고 맛집일거같은 분위기가 뿜뿜!


ㅋㅋㅋㅋ공간은 엄청 넓었어요.ㅋㅋㅋ 예약하신분들도 많더라구요.


우리는 디본숯불바베큐랑 감자튀김을 나중에 추가로 주문했어요.ㅋㅋㅋ


기본으로 뻥튀기랑 저 샐러드가 나왔어요. 저거 맛있음....오래만에 먹어보는 맛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주문한 디본숯불바베큐!! 다 손질이돼서 나왔어요. 보들보들~~ㅠㅠ


양념소스도 같이 나왔는데 이렇게 찍어서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ㅠ 아 또먹고싶다ㅏ. 먼가 밥이 생각 났어요.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이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요건 마지막에 치킨을 다 먹고 주문한 감자튀김ㅋㅋㅋ 이게 15000원이라니.. 치킨이랑 3000원밖에 차이가 안나는데 먼가 살짝 돈이 아까웠어요.ㅋㅋ 물론 감튀랑 맛은 있었지만 좀 비싼거같네여;ㅋㅋㅋ 그래도 잘 먹고 왔습니당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