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 유량동 맛집, 석갈비 맛집 강추!! :: 태조석갈비

by jjo_Mean 2016. 11. 28.

 

천안 고기 맛집! 유량동 맛집!

석갈비 완전 추천.

생방송 투데이에 방영됬던 유명한 석갈비집.

송년회 모임장소로도 추천~

 

 " 태조석갈비 "

 

전화번호 : 041-523-9277

영업시간 : 매일 11:30~23:30

주차공간 : 전용 주차장

 

추천 ★★★★☆

 

 

 

 

오늘은 가족들이랑 태조석갈비 집에 방문했어요.

종종 유량동으로 외식하러 오는데 태조석갈비는 처음와봐요!ㅋ

꽤 크더라구용ㅋㅋ 가족들이 석갈비를 너무나 좋아하기때문에

완전 기대기대하구 갔어용ㅋㅋㅋ

 

 

 

 

이렇게 실내 테라스도 있더라구요. 자리는 완전 넓었어요.

여기가 실내 바베큐장이라구 적혀있네용ㅋㅋ

친구들끼리 아니면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정말 좋을거같았어요.

날좀 풀리면 야외에서 먹어도 좋을거같아요.ㅋㅋㅋ

 

 

 

 

여긴 실내~~ㅋㅋ 실내두 완전 넓었어요. 룸도 있더라구요.

이른시간에 와서 그런가 우리가 갔을땐 손님은 많이없었어요.

다 먹어가니까 차기 시작하더라구요.ㅋㅋㅋㅋ

주말엔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전체적인 가격은 괜찮은거같았어요.

태조석갈비는 국내산 뼈삼겹 돼지고기를 직접 해체작업을 한거래요!!

완전 기대기대 믿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용><

우리는 숯불 돼지 석갈비 3인분이랑 순 메밀 막국수 3인분!!

3명이서 저렇게 먹으면 배터져용..ㅋㅋ

석갈비는 인원수 별로 시키면 딱 좋은거같은데

막국수는 3인에 2개만 시켜도 적당할거같아요.

 

 

 

 

기본반찬 이에용ㅋㅋ 전체적으로 반찬도 다 맛있더라구요.

깻잎절인것도 고기싸먹어두맛있공ㅋㅋ 저 초고추장에 버무려져있는것도

맛있던데ㅠㅠ먼지를 모르겠어요ㅠ 암튼 전체적으로 만족만족

 

 

 

 

여기도 기본반찬~ㅋㅋ 이쪽은 샐러드 채소종류들이었어요.

상추도 첨엔 딱 먹을만큼만 갖다 주시더라구요.

반찬이 더 필요하시면 셀프코너가 있어서 추가반찬은

직접 갔다먹을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석갈비!!!으앙!!

조미료 없이 양념 하고 참숯에 초벌 및 재벌 작업을 해서 나와요~!!

고깃집인데 냄새도 안나구 연기, 열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래서 석갈비를 먹으러 많은 사람들이 오나봐용ㅋㅋ

완전 통통하고 기름이 좔좔ㅋㅋㅋㅋ

다른 석갈비 집이랑은 다르게 밑에 양파가 깔려있더라구요.

따면 어쩌나 했는데 먹기좋게 익었었어용ㅋㅋ

 

 

 

 

이렇게 먹기좋게 자르고 아래 깔려 있던 양파도 섞어주고~ㅋㅋ

너무 맛있어보이죠ㅠㅠ네ㅠㅠ맛있더라구요!ㅋㅋ

고기도 딱 맞게 익혀져 나와서 정말 좋았어용ㅋㅋ

 

 

 

 

이번엔 막국수!! ㅋㅋ 완전 푸짐해보이죠 ㅋㅋㅋ

반찬도 잘나오고ㅋㅋㅋ 한상 가득이에요.

앞접시 놓을 자리가 없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손메밀 막국수! 우린 비빔국수로 시켰어요.

그랬더니 육수도 따로 주시더라구용ㅋㅋㅋ

막국수도 맛있었어용 나중에 좀 남았을땐 육수도 넣어먹어봤는데

나쁘진않았어요ㅋㅋ 전 비빔막국수를 좋아해서 비빔에 한표를..^^

 

 

 

 

비빔막국수를 고기랑 같이!!!ㅋㅋ

원래 갈비에 냉면도 많이 먹잖아요.ㅋㅋㅋ

저도 그렇게 먹는걸 좋아하는 1인이라..ㅋㅋ

고기를 다먹고 막국수를 안먹고 고기나올때

막국수도 같이 시켰어용ㅋㅋㅋ 저렇게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으아아앙 또먹고싶어짐;ㅡㅡ

 

 

 

 

파채랑 양파랑 마늘이랑 고기 두점!!ㅋㅋ

한입에 다먹었찌요..ㅋㅋ

상추도 정말 싱싱하더라구요.ㅋㅋ

비개부분도 느끼하지않고 맛있었어용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뇽...

뼈만 덩그러니.

완전 CLEAR!!ㅋㅋ

정말 맛있게 다 먹고 나왔어용ㅋㅋㅋㅋ

 

 

 

 

나가면서 커피한잔ㅋㅋㅋㅋ

원두커피도 있고 밀크커피도있고~커피로 마무리~!ㅋㅋ

 

 

천안 고기 맛집! 석갈비 맛집!

회식 / 모임 / 송년회 / 신년회 장소로 좋을거같아용

정말 추천추천합니당

 

 

 " 태조석갈비 "

 

* 천성중학교 건너편에 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