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불당동 마카롱 맛집/신불당동 마카롱 쩡카롱

by jjo_Mean 2019. 10. 19.

#쩡카롱

화번호 : 041-565-585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 휴무없음

추천 ★★★☆☆


마카롱 맛집/천안 마카롱 맛집/신불당동 마카롱/신불당동 쩡카롱

우린 저녁을 먹고 집 가는길에 우엲니 발견한 마카롱집을 들렸어요.ㅋㅋ


밥먹고 살찌면 어떡하지~하고 들어갔는데 '맛있으면 0칼로리' ..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


원산지표시도 앞에 크게 붙여져 있었어요. 처음엔 음료종류 메뉴판인줄.. ㅋㅋㅋ 아 음료종류는 안파는거 같더라구요. 따로 메뉴판이 없었어여. 그게 살짝 아쉽..ㅠㅠ 원래 달달한거에는 아메리카노가 딱인뎅.ㅋㅋ


크래커머랭도 팔았어요. 가운데가 머랭쿠키인가..ㅋㅋㅋㅋ


꼬끄후레이크라 머랭쿠키도 있습니당.ㅋㅋㅋ 우리는 꼬끄쿠레이크를 사봤어요.ㅋㅋㅋ 음 맛은 달달한 과자..?ㅋㅋㅋ 전 쫀득한 그 꼬끄였으면 했는데 후레이크라는걸 지금 블로그 쓰면서 봤네여 하하.ㅋㅋ


ㅋㅋㅋ저는 황치즈 마카롱으로 선택!! 친구는 망고요거트로 주문했어여 ㅋㅋ



황치즈~~ㅋㅋ 마카롱 가게가면 항상 이거로 먹는거같아여. 단짠단짠조화가 넘 좋아서..ㅋㅋ 여기도 역시나 맛있었어요. 아 그리고 여기 꼬끄가 엄!!청쫀득해요.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마카롱중에 제일 쫀득했던듯.ㅋㅋㅋㅋ 나중에 가면 또 사먹어야징..ㅋㅋㅋ

별 3개는.... 꼬끄후레이크에서 살짝 실망을했어여ㅠ_ㅠ 흑 생각했던거랑 달라서 그랬낭ㅋㅋ 무튼 그래도 마카롱은 맛있었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