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파주 여행/파주 카페/파주 더티트렁크 카페 너무 예뻐요!!

by jjo_Mean 2019. 9. 26.

#더티트렁크

전화번호 : 031-946-9283

영업시간 : 09:00 ~ 22: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파주 드라이브/파주 카페/파주 더티트렁크/더티트렁크

추천카페/파주 예쁜카페

파주 드라이브하다가 카페를 갔어요. 여기는 더티트렁크!! SNS에서 핫하다는데 저는 처음 들어봤어여;ㅋㅋㅋ


ㅋㅋㅋ여기가 입구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실내입니당.ㅋㅋㅋㅋ 밖에서 보는거보다 더 넓었어요.. 깜놀.


ㅋㅋㅋㅋ아 스파게티나 햄버거나 샐러드를 먹으러 왔는데 빵이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결국 우린 빵먹음;ㅋㅋㅋㅋㅋㅋㅋ


아 텀블러도 팔고 있었어요.ㅋㅋㅋㅋ 모양이 다양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다 똑같구 색깔만 다르더라구요 ㅋㅋㅋㅋ


요건 브런치 메뉴인데 넘 많아서 사진은 못찍었어요ㅠ_ㅠㅋㅋ 맛있어보였는데 빵이 더 끌렸다는..ㅋㅋ 아 브런치 가격은 보통 만원 중후반대였던거같아요.


우리는 고른 빵이랑 커피를 주문하러!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는 4,500원이었어요.ㅋㅋㅋㅋㅋ 따뜻한건 4,000원! 생각보다 커피가격이 비싼편은 아니더라구요.


계단식 의자! 여기 넘 이쁘죠.. 우리는 평일에 휴가내고 가서 사람이 없어서 더 좋았어요. 조용하고 사진찍기에도 좋고~ㅋㅋ


1층,2층 이렇게 있습니당.ㅋㅋㅋㅋㅋㅋ 천장도 높아서 뭔가 굉장히 넓어보였어요.


여기가 2층!! 북카페인가..? ㅋㅋㅋ인테리어가 정말 너!!무 예쁘더라구요! 컨셉이 다 똑같은게 아니라 부분부분 컨셉이 다 달라서 더 맘에 들었어요.ㅋㅋㅋ

여기는 또 옷, 가방 들로 색다르게 인테리어가 되어있더라구요.ㅋㅋㅋ 조명도 넘 예쁘고~ㅋㅋㅋ


여기가 포토존인가!!!ㅋㅋㅋ 그냥 찍어도 너무 잘나왔어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커플신발 신고온 김에!! 신발 사진도 하나 찍어주고!! 여기 계단에서 놀다가 쇼파로 옮겨서 사진찍고 놀고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ㅋㅋ


사진 다 찍고 이제 커피랑 빵을 먹었는데 빵은 둘다 맛있었어요!! 크림치즈 무슨 빵이랑 애플파이였는데 다 맛있었어요. 커피 맛도 좋고!!ㅋㅋ 다음에 기회되면 또 오고싶은 더티트렁크!! 넘 예쁜 카페였어요!ㅋ 추천하고싶네영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