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스노우 닮은 연예인 찾기 재미로 해봤어요ㅋㅋㅋ

by jjo_Mean 2019. 10. 30.

#스노우 닮은 연예인 찾기

요새 SNS에서 닮은 연예인 찾기가 계속 올라오더라구여. 처음엔 그냥 이런게 있구나~ 하고 넘어갔는데 친구들이 계속 하니 해보고싶었어여;하하 찾아보니 스노우 어플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더라구여!!


어플 열자마자 화면 촬영버튼 위에 닮은꼴찾기 버튼이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ㅋㅋ얼굴은 민망하니까 스티커로!!ㅋㅋ 사진만 찍으면 자동으로 저렇게 닮은 연예인을 찾아줬어요.ㅋㅋㅋ 손담비라니 하핳;; 죄송합니다.ㅋㅋ ㅋㅋ친구들이랑 공유하면서 보기 넘 재밌더라구여 ㅋㅋㅋ 재미삼아 한 번 해보세여!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