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간영양제 추천]히말라야 리브 Liv.52 DS 간건강 보조제

by jjo_Mean 2019. 11. 15.

#히말라야 리브 Liv.52 DS

간영양제를 찾다가 알게 된 히말라야 Liv.52 DS. 저도 3통을 구매해봤어요.ㅋㅋㅋㅋ 평소에 먹는 밀크씨슬을 멈추고 이거로 바꿨습니다.ㅋㅋ


한통에 60정. 하루에 한 번 먹을 때 2알을 먹는거에요. 한통에 15일정도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약통도 작아서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니면서 먹기에도 좋을거같더라구요.


성분이랑 이것저것 써있는데..음 패스~ㅋㅋㅋㅋㅋㅋ

상세 성분표

Himsra -케이퍼 65mg

Kasani - 적치커리 65mg

Mandur bhasma- 산화철 식물 33mg

Kakamachi -까만중 32mg

Arjuna - 아르주나 32mg

Kasamarda - 석결명 16mg

Biranjasipha - 톱풀 16mg

Jhavuka - 타라미스 16mg

ㅋㅋㅋ이건 참고하세요.ㅋㅋㅋ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되있었어요. 근데 향이 먼가...양배추..같은 그런 이상한 향이..ㅋㅋㅋㅋㅋㅋ막 이상한건 아니었어요.


히말라야 리브 영양제는 천연허브로 만든 약이라해요. 하루에 3회 2알씩 먹는 거라는데 저는 하루에 한 번만 2알씩 먹고 있습니다. 다른 후기들을 보니까 이거 먹고 간수치가 많이 내려갔다는 글들이 보이더라구요. 근데 제 지인도 이거먹고 확실히 덜 피곤해 진 건 있다구 했어요..저도 얼릉 한달정도 먹어보고 솔직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