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현대자동차 '2019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기념품 도착!!

by jjo_Mean 2019. 11. 4.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아이오닉 마라톤/현대자동차/2019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마라톤/현대자동차 마라톤

11월9일에 있는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마라톤에 참가하게됐어요. 7월인가.. 신청했던거같은데 기념품이 이제 도착했습니다.


기념품은.. 번호배판이랑 티셔츠 비닐백 이렇게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


귀중품은 따로 보관해주지 않는다고해서 걱정..ㅠㅠ 저기에 다 넣고 뛸 수도 없고..ㅋㅋㅋ 방법은 나중에 생각해봐야겠어요.ㅋㅋ


저는 13777번!ㅋㅋ와우 ㅋㅋ 아 그리고 코스가 3갠가 있었는데 저는 B코스 10km 70분 완주 목표로 신청했습니다. 90분으로 할 걸 조금 후회가;;ㅋㅋㅋㅋㅋㅋ


아 이것도 같이 들어이었는데 시간 체크하는 칩같아요. 절대 접고 훼손하면 안됩니당!ㅎㅎㅎㅎ


코스입니다. 우아.. 어케 뛰지;ㅋㅋㅋ 코스는 도로사정에 따라서 변경 될 수 있다고해요. 


8시 시작인데... 6시30분부터 행사가 진행돼요. 부스에서 타투스티커나 굿즈 판매를 하고 있는거같은데 저런거 구경할라면 6시30분까지 가야하는건가;;ㅋㅋ 시간이 넘 사악하당.ㅋㅋ


기념품 받은신 분들은 다 아는 내용이겠지만 기념품 받기전에 궁금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용ㅋㅋㅋㅋ


ㅋㅋ일정입니다.ㅋㅋㅋㅋ 6시 30분부터 12시까지. 오전을 완전 알차게 보낼거같긴한데.. 피곤할거 같기두..ㅋㅋㅋ 콘서트에는 나몰라패밀리랑 소유가 온다고합니당. 나갈 때 복잡할까봐 안보고 미리 나갈까..생각중이긴한데 ㅋㅋㅋ 무튼!! 11월9일 토요일 10km 70분 완주하길~~ㅋ!!

현대자동차 2019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참가하시는 분들 다 화이팅하세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