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풍세 현주식당/풍세 치즈돈까스 맛집 풍세 맛집인듯!!!

by jjo_Mean 2019. 6. 22.

#현주식당 돼지짜글이찌개&수제생돈까스

화번호 : 010-3633-9845

영업시간 : 평일 10:00 - 21:00 주말 오후3시까지영업/2-4주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풍세 맛집/풍세 수제돈까스/풍세돈까스맛집/호서대 맛집

호서대학교 맛집/호서대 돈까스 맛집

이번에도 점심으로 현주식당으로 고고!! 이번엔 또 다른 메뉴를 먹어봐서 포스팅합니당.ㅋㅋ


역시나 식당 내부는 넓은데 점심시간은 자리가 없더라구요ㅠ 그래서 출발하기전 메뉴랑 자리 예약을 다 하구갔어요.


이건 다른분이 주문한 열무국수입니당.ㅋㅋㅋㅋ 먹은 그냥 그렇다고 했는데 전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네여...ㅠㅠ 저는 치즈돈까스로 주문했어요. 치즈돈까스는 7,900원입니다. 열무국수는 6,000원!

 

돈까스에 나오는 스프! 많이 아는 그맛 맞습니당.ㅋㅋ


오오 드디어 나온 치즈돈까스! 저번에 일반 등심돈까스는 두덩이로 나왔었는데 치즈돈까스는 뭔가 두껍게 큰 한덩이로 나왔어요.


와.. 감탄.. 자를때마다 치즈가 흘려내려요ㅠㅠ 그래서 다 안자르고 하나씩 자르면서 먹었습니당.


엄청 맛있어보이죠ㅠ 치즈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어요. 수제돈까스라 그런지 너무 바삭하고 질기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흘려서 굳은 치즈도 올려서 먹고~~ㅋㅋ 너무 양도 많고 괜찮았던 치즈돈까스! 여기 돈까스 맛집인듯..ㅋㅋ 무튼 정말 잘 먹었습니다.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추천하고싶은 맛집이네영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