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카카오프렌즈 보조배터리 엣지 10000mAh 어피치로 구매!!

by jjo_Mean 2019. 6. 30.


#카카오프렌즈 보조배터리 엣지 10000mAh

1년동안 쓴 내 초콜릿보조배터리가 고장나서 다시 샀어여ㅠ 이번에는 카카오프렌즈 보조배터리로 주문!!ㅋㅋ 전 어피치를 좋아해서 어피치로 샀는데 뒤에 라이언 마우스패드가 보이넹ㅋㅋㅋ다좋아해요 ㅋㅋ


ㅋㅋㅋㅋㅋ떼타고 금방금방 지워질거같은 보조배터리~ㅋㅋㅋ재질도 괜찮고 디자인도 맘에 들었어요.ㅋㅋ 무게는 그렇게 무겁진 않았는데 두께가..ㅠㅠ


 !!!!!!!!!!!!!ㅋㅋㅋㅋ두꺼운거같으면서도..아닌거같으면서도;ㅠㅠ ㅋㅋㅋ 근데 전에 쓰던게 많이 얇았어서 더 두꺼워보이는거같아요.ㅋㅋ 저 버튼은 전원버튼입니다. 두번 누르면 on off가 가능해요.ㅋㅋㅋㅋ


위에는 이렇게 충전케이블이 달려있어요. 개인적으로 전 따로 꼽아쓰는게 더 좋은데.. 어피치에 끌려 그만..ㅠ_ㅠㅋ


그리고 C타입이랑 아이폰 젠더가 들어있다고 들었는데...ㅠ_ㅠ..두둥..ㅠ


난 아이폰인데 C타입젠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우..... 정말 어피치 그림만 맘에 들었던 보조배터리에요.ㅠ_ㅠ 아이폰 젠더는 쓰던게 있어서 바꿔껴놨지만..슬프네염ㅋㅋ 근데 이게 주문할때 C타입인지 아이폰젠더인지 선택하는게 있는 곳도 있었어요.ㅋㅋ 무튼.. 그래도 샀으니 잘 써야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