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불당동 카페/신불당동 카페/불당동 모든디저트 카페 가봤어요.

by jjo_Mean 2019. 9. 13.

#모든디저트

화번호 010-8651-894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휴무 미정 / 인스타 공지

추천 ★★★☆☆


불당동 예쁜카페/신불당동 카페/불당동 디저트카페/불당동 마카롱

마카롱맛집/신불당동 마카롱 맛집

밥을 먹고 커피가 마시구 싶어서 근처에 있는 카페를 갔어여. 전에 지나가다가 인테리어가 특이해서 눈에 많이 띄었던 카페인데 이제 가보네영ㅋㅋㅋㅋㅋ


사진 찍는데 방해하는 1인.. 비켜다라해도 절대 안비켜줌..ㅠㅠ 무튼 문도 특이하죠 ㅋㅋㅋㅋㅋㅋ


실내는 좁았는데 깔끔했어요ㅋㅋㅋㅋㅋ 저 거울에서 거울샷 찍으면 사진 잘나와요!!


여기가 마카롱도 유명한가봐여 벌써 다 떨어지고 몇개 안남아 있었어요. 


우리는 아이스카메리카노랑 황치즈크래커 마카롱 하나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ㅋㅋㅋㅋ 컵도 넘 귀엽죠 ㅋㅋㅋ양도 많고 커피 맛도 맛있었어요! ㅋㅋ 저 빨대는 하트 빨대입니다 ㅋㅋㅋㅋㅋ 여기 카페는 전체적으로 핑크핑크해서 러블리했어요.ㅋㅋㅋ


여기 근데 이 마카롱 완전 맛있어요!!! 단짜단짠 조화가 진짜 짱이에요. 중간에 크래커도 있어서 또또과자 먹는 딱 그 느낌ㅋㅋ 무튼 너무 맛있었어요. 나중에 여기 지나가면 이거 또 꼭 사먹어야겠어요ㅠ_ㅠㅋㅋ 신불당동 모든디저트 카페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