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신불당동 맛집/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육화미 고기 짱맛있어요!

by jjo_Mean 2019. 10. 3.

#육화미 직영1호점

전화번호041-552-805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라스트오더 22시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좁음), 골목

추천 ★★★★☆


고기맛집/천안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맛집/불당동 회식

불당동 육화미/육화미 모듬고기/천안 추천맛집

이번 회식은 신불당동에 있는 육화미에서!ㅋㅋㅋ 새로생긴 고기집인데 신불당동에만 2개가 있습니다. 불당지구대쪽에도 있어요! 우리는 직영1호점으로 갔어요.


메뉴판입니다.ㅋㅋㅋ 주문은 테블릿으로 하는거에여.ㅋㅋㅋㅋ


고기집 분위기가 무슨 카페같지 않나여 ㅋㅋㅋㅋ 고기냄새도 많이 안나고 쾌적!ㅋㅋㅋ 


우리는 숙성모듬 대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먹어보니 3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양..?인거같았어요 ㅋㅋㅋㅋㅋ


기본상차림도 깔끔하게 차려졌어요.ㅋㅋㅋ 오뎅탕도 기본!ㅋㅋㅋ 칼칼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이건 불판에 올려먹는거에요. 치즈랑 고사리..? 삼겹살집에서 이런거 올려먹는건 처음봤어요.ㅋㅋ


추가반찬은 셀프바에서!!ㅋㅋㅋㅋㅋ 셀프바도 정말 깔끔했어요.


드디어 나온 고기!!ㅋㅋㅋ 숙성모듬 대입니당ㅋㅋㅋㅋ


삼겹살 짱두껍죠 ㅋㅋㅋㅋㅋㅋ 


요건 항정살이랑 목살입니다.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항정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그리고 삼겹살! ㅋㅋㅋㅋ


먼저 기름이 많은 항정살이랑 삼겹살을 먼저 구워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 아 그리고 여기가 쾌적한 이유를 알았어요!! 다른 고기집처럼 위에 환풍구가 없었어요!!!ㅋㅋ 불판 테두리에 구멍보이시나요. 저기가 환풍구였어요. 연기가 올라오기도 전에 저기서 다 빨아들이더라구요!ㅋㅋㅋ


노릇노릇~~ㅋㅋㅋㅋ 다 구워주셨어요.ㅋㅋㅋㅋㅋ


으앙 이쁘게 놔주시고~~ 다 익으면 저 돌 위에 올려주셨어요.ㅋㅋㅋ


와우 여기 고기 정말 맛있!!!!ㅋㅋ 와사비 살짝 올려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고기가 다 익으면 치즈랑 고사리를 오려주셨어요.ㅋㅋㅋㅋㅋ


항정살은 이렇게 치즈에 싸서~ㅋㅋ 오.. 색다르다 맛있당..ㅋㅋ 정말 맛있었는데 치즈양이..히히 추가는 돈을 내야되지 모르겠어요.ㅋㅋㅋ 우리는 처음에 주시는것만 먹고 그냥 먹었습니당ㅋㅋ


차돌된장찌개도 추가했어요. 이거 꼭 드셔보세요!!! 다른곳이랑 된장찌개 맛이 달라요. 좀 달달하고 더 고기맛이나고.. 맛있었어요!!ㅋㅋ 


마지막에 돌솥밥까지~~ CLEAR! 완전 배부르게 먹고 온 육화미! 나중에 또 가봐야겠어요. 너무 잘먹고왔습니당.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