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광명수산 회 맛있게 먹고왔어요!!!

by jjo_Mean 2019. 10. 2.

#광명수산

전화번호 : 02-3667-883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4: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영등포 횟집/영등포 회맛집/영등포 광명수산/광명수산 광어

고기로 1차를 하고! 2차로 회를 먹으러 영등포에 있는 광명수산을 갔어요.ㅋㅋㅋ 


내부 흔들흔들~~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고 깔끔했습니당.ㅋㅋㅋ 단체 모임, 회식으로도 좋을거같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당ㅋㅋ 우리는 광어 중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그리고 회먹으면 서더리매운탕이 5천원이라 매운탕도 같이 주문!!


기본상차림입니당.ㅋㅋㅋ 생각보다 잘나왔어요! 콘치즈는 세번 리필한듯..ㅋㅋㅋ하하 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나온 회!! 2차로와서 그런가 4명이서 광어 중이랑 매운탕 양 적당했어요.ㅋㅋㅋㅋㅋㅋ 광어 역시나 맛잇고~ㅠ_ㅠ 두께도 저당하고 싱싱했어요ㅋㅋㅋ


5천원 서더리매운탕 퀄리티가 짱이었어요!! 양도 많았지만 내용물도 푸짐했어요.ㅋㅋㅋㅋㅋ 처음엔 좀 싱거워서 양념을 더 받았는데 계속 끓이니까 괜찮더라구요! 무튼 정말 깔끔하고 맛있게 먹고온 광명수산이었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