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쌍용동 맛집/쌍용동 중국집/쌍용동 짬뽕맛집 난향 완전 강추!

by jjo_Mean 2019. 9. 17.

#난향

전화번호 : 041-578-7444

영업시간 : 아래 사진참고

추천 ★★★★☆


쌍용동 중국집 맛집/쌍용동 회식/쌍용동 모임/천안 짬뽕맛집

난향 짬뽕/쌍용동 짬뽕맛집/천안 맛집/천안 탕수육맛집

쌍용동에 있는 중국집 난향!! 천안시 맛집으로 선정된 곳이라고 해요.!!


오픈은 11시 마감은9시인데 마지막주문은 8시20분!ㅋㅋ 일찍 끝나네요ㅠㅠㅠ 아 브레이크타임도 참고하세요! 주말은 브레이크타임이 없습니다.


내부는 넓어요. 여기가 1층인데 2층도 있습니다. 2층은 룸으로 되어있어요. 회식이나 모임으로도 좋을거같더라구요. 


우리는 미니탕수육하나랑 삼선짬뽕하나를 주문했어요. 미니탕수육이 2인분정도 된다고해요.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


드디어 나온 음식!! 삼선짬뽕도 맛있어 보이고 탕수육도 맛있어보이고~~ㅋㅋ 탕수육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소스에 들어간 재료도 짱짱.


오아아.. 튀김이 두껍지 않아요! 처음엔 두껍길래 튀김이 두꺼우면 어쩌나~ 했는데 고기가 꽉차있었어요.ㅋㅋㅋㅋㅋ 완전 만족! 고기냄새도 안나고 질기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짬뽕!! 국물이 엄청 진하고 맛있어보이죠 ㅋㅋㅋ


맛있음!ㅋㅋ정말 국물이 짱짱 맛있어요.ㅋㅋ 삼선짬뽕이라 그런가 해산물,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재료들도 신선했던거같아요. 국물도 엄청 진하고 맛있었어요. 맵기는 신라면 맵기정도..?ㅋㅋ 저는 딱 적당했어요.ㅋㅋㅋ


여기 면 짱 쫀득!ㅋㅋㅋ 면 굵기가 일정한거 보니... 수타는 아닌거같은데 면이 맛있었어요.ㅋㅋㅋ 전 짬뽕먹으면 면은 좀 남기고 국물을 많이 먹는편인데 여기는 면을 다 먹었어요;ㅋㅋ 무튼 jmt!!ㅋㅋ 천안 짬뽕 맛집 ㅇㅈ..ㅋㅋ 다 맛있었던 난향!이었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