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베트남 나트랑]나트랑 베나자스토어/나트랑 망고스파/나트랑 레인포레스트 카페

by jjo_Mean 2019. 8. 30.

#나트랑시내

(반나절일정)베나자스토어 - 망고스파 - 레인포레스트 카페 - 리스그릴(저녁)


나트랑 여행/나트랑 시내 가볼만한 곳/나트랑 시내/나트랑 베나자스토어

나트랑 마사지/레인포레스트 카페/나트랑 카페추천


우리는 둘째날! 빈펄랜드를 갔다가 쉬고 오후에 나트랑 시내에 나왔어요. 먼저 베나자스토어에 들려서 환전을 조금 하고 망고스파에서 마사지를 받고 레인포레스트 카페에서 쉬다가 리스그릴로 저녁을 먹으러 고고!ㅋㅋ 리스그릴 포스팅은 이 다음에 해드릴게용ㅋㅋ

<1. 베나자스토어>

먼저 들린 베나자스토어! 나트랑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은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베나자!!ㅋㅋㅋ 한국에서 쿠폰북을 받아오신 분들도 계실텐데 여기도 쿠폰북이 있었어요.ㅋㅋ 기념품 사기에도 좋고, 환전도 되고 한국분이 운영하시는거라 궁금한거 물어보기도 좋았어요. 하하ㅋㅋ


이렇게~ 기념품들이 많았어요. 마트나 이런곳에 비해 비싸지만 그래도 막 비싼게 아닌..?ㅋㅋㅋㅋㅋㅋ 첫번째 사진에 구석에 보이는 쿠폰북 꼭 챙겨가세여~ㅋㅋ 우리는 한국에서 받아왔어요. 그래서 밑에 있는 망고스파, 레인포레스트 카페 다 10%씩 할인받았어영ㅋㅋ


<2. 망고스파>

베나자스토어에서 가까웠던 망고스파! 구글지도 보면서 가면 금방 찾아가실 수 있을거에요. 우리는 카카오톡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여기도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인거같아요. 운영만 한구인이지 마사지사는 다 베트남분들이에요.ㅎㅎㅎ


내부는 역시 한국스러웠어요...ㅋㅋ 근데 이 건물 전체가 망고스파인데 엄청 크더라구요. 로비만 봤을땐 좁은거같다 생각했는데..ㅋㅋ


가면 이런걸 주시더라구요.ㅋㅋㅋ 마사지랑 시간 오일을 선택할 수 있어요. 피해야 될 부위가 있으면 건의사항에 적어놓으면 되더라구요! 순간 한국인줄 알았어요.하하...ㅋㅋ전 아로마마사지 60분 라벤더로 선택!!! 근데 정말 좋았어요. 내부는 사진을 찍을 수 없었지만 깔끔하고 꼼꼼히 잘해주시더라구요!!! 만족!! 라벤터오일 냄새도 좋고 개운하게 나왔어요.ㅋㅋㅋ


가격은 1인 570,000동인데 10%할인받았어요.ㅋㅋㅋㅋ 굳굳 둘이서 5마넌정도 들었네용ㅋㅋㅋ 망고스파 추천해요!!! 미리 카카오톡으로 예약은 필수입니당.ㅋㅋ


 <3. 레인포레스트>

첫날 갈랑가 갈때도 보이고 숙소에서도 계속 보였던 이곳!!! 레인포레스트 카페입니다. 마사지를 받고 저녁먹기 전에 1시간정도 남아서 들려봤어요. 나트랑에서 꽤 유명한 곳 같아요. 콩카페보다 좋다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분위기는 정말 좋은 곳같았어요. 빠르게 들어가보는 걸로!!!ㅋㅋㅋ


오오 뭐야 여기 분위기!! 짱이네;; 우리는 거의 꼭대기로 올라갔어요.ㅋㅋㅋㅋㅋ

와우..ㅋㅋㅋ 아 정말 분위기도 좋고 어딜가든 포토존이었는데.. 마사지 받아서 머리도 엉망이고 나른해서 그냥 앉아있었어요.. 아 사진 많이 찍었어야했는데...아쉽다.ㅠㅠ


나도 누워보고싶었는데 아이야....ㅠㅠ 편하니.ㅠㅠㅋㅋ 여기서 누워서 사진찍고싶었는데 요 아이가 너무 신나게 놀구 있더라구요..ㅋ 결국 여기서도 사진은 패스!

분위기 좋죠.ㅋㅋㅋㅋ 다 실내같은 실외에요.ㅋㅋㅋㅋ실내에 있는 기분인데 주변을 보면 다 뻥~~ 뚫려있고.. 비오면 어떡하지;;??????ㅋㅋ위에 천막이 쳐지는거같기두하던뎅..ㅋ 아 꼭대기에는 에어컨 있는 자리도 있습니당.ㅋㅋㅋㅋㅋ


저는 코코넛커피를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위에 코코넛과자도 올려져 있고 커피콩도 올려져 있고~~ㅋㅋㅋㅋ맛있었어요. 아 그리고 저 망고스무디!! 저거 진짜 짱맛있..ㅠㅠ 커피가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습니당.ㅋㅋㅋ 나트랑 여행중이신 분들은 레인포레스트 카페 꼭 가보세요~ㅋㅋㅋ 즐거운여행되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