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나트랑 여행/나트랑 빈펄럭셔리리조트 비치프론트 풀사이드 풀빌라 완전 대박!!

by jjo_Mean 2019. 8. 27.

* 나트랑 빈펄섬에서 리조트 고민이신분들은 럭셔리리조트로 강력 추천해요!! 섬 들어갈 때 줄 서있을 필요 x, 중국인도 없어서 너무 좋았음. 리얼럭셔리

#나트랑 빈펄럭셔리리조트 #나짱 빈펄럭셔리리조트

추천 ★★★★★


나트랑여행/나트랑 빈펄리조트/빈펄럭셔리리조트/나짱 리조트추천

나짱 빈펄리조트추천/럭셔리리조트 조식/나트랑 빈펄풀빌라리조트


1. 나트랑 빈펄럭셔리리조트 가는방법, 룸컨디션, 수영장

오늘은 빈펄럭셔리리조트로 체크인 하는날!!! 우리는 빈펄럭셔리리조트에서 3박을 예약했어요. 리조트로 가기 위해서는 빈펄섬으로 들어가야되는데 택시를타고 선착장으로 가면 여기로 도착합니다.


도착하면 안내하시는 분들이 어디 리조트로 가냐고 여쭤보세요. 그럼 빈펄럭셔리리조트로 간다고 하면 이렇게 노란 스티커를 어깨에 붙여주시더라구요. 이거는 럭셔리리조트만 붙여줍니다.


그리고 배를 기다리면서 이런 차도 주셨어요. 여기서 여권확인도 합니당!!


배 타러 가는길~~ㅋㅋㅋ 와 근데 여기서 빈펄섬으로 들어가는 사람들 줄이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근데 우리는 다 하이패스.. 안내 직원이 막 따라오라해서 가는데 줄도 안서고 바로 배에 타더라구요!! 줄 서있는 사람들이 얼마나 기다렸는데 왜 우리는 바로 타냐고 뭐라고 항의도 하시더라구요.. 근데 안내직원들이 우리는 럭셔리리조트라고 럭셔리 럭셔리~~라고 줄서계시는 분들한테 설명드렸어요.ㅋㅋ 뭔가 진짜 기분이 좋고 정말 시작부터 럭셔리하더라구요.

 

응....? 근데 배에 정말 우리만 태우고 가더라구요; 이 배 기다리는 사람들 줄이 엄청 긴데 우리만 태우더니 출발했어요... 빈펄선착장 목적지는 같을텐데;ㅋㅋㅋ이건 좀 비효율적이지 않나.. 싶으면서 괜히 우리만 타서 좋긴하더라구요.ㅋ


도착해서 바로 툭툭이를 타고 리조트로 갔어요. 여기서도 배 타러 나가고 들어올 때 리조트 팻말이 있어서 거기서 다 얼굴 확인을 해야되는데 럭셔리리조트는 줄이 길지도 않아서 금방금방 배에 탈 수 있었어요. 그래서 생각보다 시내랑 빈펄섬을 왔다갔다 하는 시간이 많이 들지않더라구요.


여기가 빈펄럭셔리리조트입니다!! 선착장에서는 3분? 금방이었어요.ㅋㅋㅋㅋ3분도 안걸린듯..ㅋㅋㅋ


여기 입구에서 내려주셨어요.ㅋㅋ 로비도 럭셔리~~ㅋㅋㅋㅋㅋ뭔가 전체적인 분위기가 정말 조용하고 깨끗하고 좋았어요. 사람이 많이 없었던게 정말 좋았던거같아요.


체크인 하는동안 손 닦을 수건이랑 마실 것도 주셨는데 음.. 맛은 없었어요 하하;;ㅋㅋ


그리고 로비에서 방 앞에까지 툭툭이로 데려다주셨어요. 수영장쪽으로 가면 로비 금방 가는데 짐이랑 이런거때문에 처음엔 데려다주신거같아여. 우리는 여기 010호에서 3박을 했습니당!


방이 넓어서 사진으로는 뭔가 부족하더라구요. 짧은 영상 올려드립니당!ㅋㅋ 방이 생각보다 엄청 넓었어요.


침대도 푹씬~ㅋㅋㅋㅋㅋ 과일도 있고 여기서 술도 마시고 룸서비스도 시켜먹고 했습니당ㅋㅋ


금고랑 슬리퍼도있고 쇼핑백이랑 우산도 있었어요;ㅋㅋㅋㅋㅋ


유튜브 연결해서 티비도 보고 저 책상에는 짐 올려놓고...ㅋㅋ 사진보니까 다시 가고싶네여ㅠㅠ


화장실도 정말 깨끗하고 좋았어요. 아쉬운게 있다면 변기 수압이 좀 약하다는거..?ㅋㅋㅋ


싱크대도 깨끗~ㅋㅋ 이렇게 되어있어서 요리를 해먹을 수 있을줄 알았는데 요리는 따로 해먹을 수 없어요ㅠ_ㅠ 그리고 저 뒤에 문을 열면!


이렇게!! 개인 수영장이 뙇!!!!ㅋㅋㅋ 우리끼리 물놀이하면서 놀기엔 정말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 들어가면 화장실도 바로 있어서 좋구..ㅋㅋ


이건 웰컴푸드입니당.ㅋㅋㅋㅋㅋ 냉장고에 들어있었어요. 맛은 음.. 쏘쏘.. 다 뭐가뭔지 몰르고 조금씩 먹구 다시 넣어뒀어요.


이건 방에서 보이는 뷰입니다!! 진짜 그림같았어요. 맨날 보고싶더라구요..ㅠㅠ 눈뜨면 멍하니 보고있는것도 좋았어요.ㅋㅋㅋ


문열고 나가서 앞에 그냥 앉아 있기도했어요.ㅋㅋ 그냥 이렇게 여유있게 지내는게 너무 좋았던 럭셔리 리조트에요. 프라이빗 해변이라 사람도 많이 없었어요.


그리고 옆에는 엄청 큰 수영장이 있어요.ㅋㅋㅋ 아쉬웠던건 이렇게 수영장이 넓은데 수심이 너무 깊거나 얕거나..?ㅋㅋㅋ 그래도 우리는 재밌게 놀았어요ㅋㅋㅋㅋ


역시나 영상으로..ㅋㅋㅋㅋㅋㅋ 엄청 넓죠! 그리고 항상 안전요원이 대기하고 있어서 맘편히 놀 수 있었어요. 깊은곳도 가고싶어서 구명조끼도 입고 놀았습니다 하하..ㅋㅋ 아 튜브는 기본으로도 있지만 우리는 대형튜브 가져갔어요. 기계로 바람 다 넣어주더라구요.



우리가 가져간 오리튜브..ㅋㅋㅋ 맥주도 가져가서 물놀이하면서 마셨어여 ㅋㅋ


이건 마지막날.. 우리가 마지막날 호핑투어를 하고 숙소에 들어왔는데 굿바이푸드도..ㅠㅠ흑 슬퍼라.. 직접 적은 편지까지ㅠ_ㅠ 넘 감동이더라구요. 정말 더 돌아가기 싫어졌어요ㅠ

여기까지는 나짱 빈펄럭셔리리조트 가는길, 룸컨디션, 수영장 후기였어요!! 

밑에 부터는 이제 럭셔리리조트 안에서 먹은 음식들 리뷰입니다. 아무래도 섬이다보니 식당들이 거의 없었어요. 식사는 시내를 나가거나 룸서비스나 리조트안에서 해결을 해야됐어요. 근데 리조트안에서 해결한 식사들이 너무 다 맘에 들고 맛있었어요. 밑에 소개해드릴게요!



2. 나짱 빈펄럭셔리리조트 조식, 룸서비스, 식당, 야외식당

첫 날 저녁!! 주변에 식당이 없어서 뭘 먹지~ 하다가 리조트안에 이런 곳이 있더라구요. 분위기 대박~ 한 번 가보기로!


네네~ 끝!! 분위기 때문에 안먹어도 배부르더라구요. 바다 위에서 파도 소리들으면서 간단한 음식들이랑 맥주를 마셨어요.


여기서 치킨 꼭먹으세요!! 정말 맛있어요.ㅋㅋㅋ 우리는 무슨 꼬치랑 소시지모듬같은거랑 치킨이랑 또 뭐시켰는데.. 무튼 다 소시지 저거 모듬 빼고 다 맛있었어요.ㅋㅋㅋㅋ


ㅋㅋㅋㅋ베트남 맥주를 넘 많이 마셔서 여기 코로나맥주는 어케 나오나~~ 하고 시켜봤는데 굳굳! 라임을 따로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우리는 넣어서 마셨습니다. 맛은 뭐 역시나..ㅋㅋ


그리고 방에 와서는 우리가 마트에서 장봐온거로 술 한잔 했어여.ㅋㅋㅋㅋ 과일들도 다 맛있고 한국라면은 역시나 맛있고..ㅋㅋ 첫 날 저녁은 이렇게 해결했습니다.


<조식>

그리고 조식!! 솔직히 조식 걱정이 많았어요. 다른 후기들은 음식들이 다 짜고 별로였다고해서.ㅠㅠ.. 근데 반전!! 전혀요?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는 다름 조식들처럼 기본 메뉴는 많지 않았어요. 대신 주문하면 바로 요리를 해주시는데 그런 메뉴들이 많았어요. 매일매일 쌀국수 종류랑 볶음밥, 볶음면 등등 종류도 달랐어요. 아 반쎄오도 만들어주셨어요!


ㅋㅋㅋㅋㅋ 아 과일은 정말 다 맛있었는데ㅠㅠ.. 


ㅋㅋㅋㅋㅋ역시나 돼지들ㅋㅋ 저 소세지 있는 접시 빼고는 다 바로 요리해주신 음식들이에요. 여기 조식 맘에 완전 굳!!!ㅋㅋ 무튼 조식은 우리 다 만족해했어요.


<룸서비스 메뉴 한글판>

여기서부터는 룸서비스 포스팅입니다.ㅋㅋㅋ방에 있는 룸서비스 메뉴판은 영어로 적혀 있어요. 우리도 그거로 보고 주문해서 먹다가 마지막날 리조트 안에 있는 식당(조식먹는 건너편)을 갔는데 거기서 한글판 룸서비스메뉴판을 발견했어요..ㅋㅋㅋㅋ

참고하세요!!!ㅋㅋ 우리는 피자랑, 햄버거, 연어스테이크, 스파게티, 비프스테이크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던거같아요.


먼저 첫날 저녁 10시쯤? 피자를 주문 해봤어요.ㅋㅋ 토핑이랑 이런건 물어보시더라구요. 메뉴판에 있습니다. 거기 있는 종류에서 2가지 고를 수 있었어요. 우리는 해산물이라아 토마토로!ㅋㅋ 근데 저 피자 진짜 jmt....!! 첨에 봤을 땐 뭔가 없어보였는데 먹고 너무 맛있어서 마지막날 또 주문해서 먹었어요;ㅋㅋㅋ 9천원정도 했던거같아요.


그리고 빈펄랜드 갔다가 돌아와서 점심으로 먹은 룸서비스메뉴들!!ㅋㅋ 햄버거도 맛있고 저 연어스테이크는 꼭!!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여기 메뉴들 다 성공!!!ㅋㅋㅋ 영어 메뉴판이라 막 보고 끌리는거 시킨건데 성공해서 괜히 좋아했던 기억이..ㅋㅋㅋ 무튼 룸서비스로 식사해결하는것도 나쁘지 않은거같아요.


<빈펄럭셔리리조트 내부 식당(조식먹는 맞은편에 있어요)>

한글 메뉴판을 발견했다는 식당!ㅋㅋㅋ 리조트안에서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 돌아다니가 조식먹는 맞은편에 있는 식당으로 들어왔어요.ㅋㅋ 일단 맥주부터...ㅋㅋ 저건 파인애플 주스같은 느낌이었는데.. 소주에 타서 마시니까 맛있더라구요. 우리는 소주를 사갔어요;ㅋㅋ 식당에서 마셔도 뭐라고 안하시더라구요.

이거는 기본으로 나온 음식입니당.ㅋㅋㅋ 위에 고수는 빼고...먹었어요.ㅋㅋ 안에 새우가 들어있고 약간 딤섬같은.? 맛있었어요. 아 메뉴 주문한건 뭔지 잘 몰라요.. 저때 메뉴판보고 그냥 추천해달라고해서 시키고 이래서ㅠㅠ 제 블로그보구 가시는 분들은 제가 올린 사진 보여드리고 주문하세여!하핳;;;ㅋㅋ 


이건 베트남에서 유명한 샌드위치 반미입니다.ㅋㅋ 베트남와서 꼭 먹어봐야되는 음식중에 하나에여.ㅋㅋㅋㅋ


이건 계란볶음에 쌀 면이 들어있던거같은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추천받아서 먹은건데 이름은 기억이 하하.ㅋㅋ 아 고수..후 처음에 고수를 빼달라고 했어야했는데 까먹었어요ㅠㅠ 음식 나오자마자 고수를 빼버렸습니다. 음식에 고수향이 금방 베더라구요ㅠ


이건 추천받지않고 제가 선택했던 메뉴!!! 오징어 어쩌구~였는데 완전 대성공!!ㅋㅋㅋ 오징어순대 비슷했어요. 소스도 맛있고 안에 들은것도 맛있고~ㅋㅋㅋ 만족했어요.저 소스 너무 맛있어서 밥도 비벼먹고했습니다.


이것도 나름 성공적이라 해야되나.. 닭이랑 훈제삼겹살? 바베큐?가 나왔는데 맛은 있었어요. 익숙한 맛!ㅋㅋ 저 닭은 그냥 닭..ㅋㅋㅋ 소스 찍어먹어야돼요.ㅋㅋㅋ 무튼 밥 걱정을 많이 하구 왔는데 리조트 안에서 맛있게 잘 먹은거같아요.ㅋㅋㅋ 나트랑 빈펄럭셔리리조트 계획중이신분들 궁금한거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여ㅋㅋㅋㅋ 정말 추천하고싶은 럭셔리리조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