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나트랑 여행/나트랑 빈펄랜드 솔직후기/빈펄랜드 가격

by jjo_Mean 2019. 8. 28.

#나트랑빈펄랜드

추천 ★★☆☆☆


나트랑여행/나트랑 빈펄랜드/나짱 빈펄랜드/나트랑 빈펄랜드가격

빈펄랜드 후기/빈펄랜드 돈아까움

우리 셋째날 오전은 빈펄랜드에서 즐기기로!! 표는 한국에서 사갈까말까~하다가 현지티켓으로 바꾸는데 오류난 사람도 있다고해서 그냥 리조트에서 구매를 했어요. 티켓가격은 44,000원! 비싸죠;;ㅡㅡ.. 그래도 여기까지왔으니 가보자!! 해서 가봤습니다. 여기가 입구! 우리는 럭셔리리조트였는데 빈펄랜드 티켓이 리조트룸카드더라구요.ㅋㅋ 들어올때 카드 찍으면 우리 여권사진이 떠요. 신기이.ㅋㅋ 다른 리조트는 어떤식인지 모르겠어요. 얼굴등록하고 들어오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들어오자마다 보이는 뷰가 너무 예뻤어요.ㅋㅋㅋㅋ 다행히 날씨도 좋아서 하늘도 이쁘고~ㅋㅋㅋㅋ


이건 빈펄랜드 지도입니당.ㅋㅋㅋㅋㅋ 참고하세요!ㅋㅋㅋ


ㅋㅋ젤 먼저 본 놀이기구!ㅋㅋ 재밌을거같았어요ㅠㅠ 근데 우리는 알파인코스터가 목적이라..ㅋㅋ 그거먼저 타러 갔습니다.


ㅋㅋㅋ요런것도 있어요. 알파인코스터 타러 가면서 본 놀이기구들이에여.


빈펄랜드 입구에서 에스컬레이터타고 내려가서 조금만 직진하면 왼쪽에 이 팻말이 보이실거에요.ㅋㅋㅋ 이 뒤에 바로 보입니당.. 어마어마한 줄도 함께..


쥐쥐!!!ㅋㅋㅋ 우리는 다 기다리고 타기전에 찍은 사진이에요. 10시쯤 갔나.. 우리도 한시간반?정도 기다렸어요ㅠ_ㅠ.. 중국인들 진짜 너무 많음...ㅠㅠㅠㅠㅠㅠ


고고고!!ㅋㅋ 시원하고 떨리고 기대되고!!ㅋㅋㅋ 처음엔 그냥 가만히 있으면 돼요 계속..올라감.. 쭉쭉쭉.. 진짜 너무 높더라구요. 어디까지 올라가는건지 뒤를 돌아보면 찌릿거릴정도로 올라가요.


오아아아~ 이게 아마 다 올라오고 내려갈때 찍은거같아요. 여기서부턴 속도 조절도 하고 브레이크도 걸면서 내려가야해요.ㅋㅋ 여기서부턴 핸드폰도 넣고..ㅋㅋ 무튼 이건 꼭 타보세요!ㅋㅋ 정말 시원하고 빠르고 재밌었어요ㅋㅋㅋ


근데 문제는... 알파인코스터만 타고 지친우리.ㅋㅋㅋ 여기 올라가면 사파리가 있는데 조용히 동물구경하러 가기로 했어요.


KING'S GARDEN~~ㅋㅋ 기대기대!! 올라가면 플라밍고가 먼저 보여요!!


넘나 이쁘죠!! 저 실제로 처음봤어요.ㅋㅋㅋㅋ 색도 이쁘더라구요. 근데 더 가까이서 보면 징그..ㄹ...ㅋㅋㅋㅋ 


ㅋㅋㅋ 좀만 더 가면 이런곳이 있는데 새장에 들어간 기분.. 그냥 우리 위에서 막 날라다녀요.ㅋㅋㅋ걷다보면 새가 발밑에 있고.. 내 옆에 있고.ㅋㅋ 남자친구는 무섭다고 나감..ㅠ_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예쁜 새들이 많았어요.ㅋㅋㅋㅋㅋ 신기하기도하고.. 아이들이도 엄청 좋아할거같더라구요.


그리고 나와서 보이 이런곳이..! 그냥 멍때리고 보고 있었어요. 얼룩말, 타조, 기린.. 모르는 동물고 있고~ 같이 저렇게 설렁설렁 돌아댕기고 있는 모습을 보고있으니까 잠깐이라도 아무생각이 안들어서 좋더라구요.ㅋㅋㅋ 아 더워서 그런가 사파리에는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안녕 기린?ㅋㅋㅋㅋ제가 정말 동물들 본지가 오래된거같아서 유독 더 신나했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


아 사자야ㅠ_ㅠ 왜 자니.. 너도 덥니....ㅠㅠ


호랑이야!!!!!!!! 너도 덥니!!!!! 낮잠시간인건가.. 동물들도 다 누워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라도 봐서 좋긴한데.. 아쉽긴하더라구요.


우리는 사파리 구경을 다 하고 이제 빈펄랜드에 있는 워터파크에 가기로!!!ㅋㅋ 래쉬가드도 다 챙겨왔어요.ㅋㅋㅋ 저기 보이는 곳이 워터파크 입니다. 사파리에서 내려와서 오른쪽으로 가면 있어요.

근데!!!! 우리는 탈의실을 보고 그냥 워터파크는 안가기로 했어요; 중국인들로 완전 꽉차있더라구요.. 아 뭔가 사람이 정말 너무 많았는데 시설도 깨끗해 보이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그냥 워터파크 한 바퀴만 돌고가기로..

여기는 유수풀입니당.ㅋㅋㅋㅋㅋ 유수풀이 정말 좁았어요.


요런 놀이기구도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아 근데 워터파크에서 전체적으로 그냥 좋지않은 냄새가 자꾸 났어요. 그냥 우리는 리조트에 있는 수영장에서 놀기로 하고 바로 돌아갔습니다.


완전 무서워보임..근데 꼬마들도 타더라구요.ㅋㅋㅋㅋㅋ 무튼 우리는 여기를 마지막으로 빈펄랜드 안녕!!!!!!!!!!!!!!


돌아가는길에 더워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사러 고고...ㅋㅋ 여기서 그냥 사자마자 원샷한거같아요.


아 빈펄랜드에는 롯데리아도 있어요. 우리는 방에서 룸서비스 시켜먹으려고 그냥 갔는데 여기 롯데리아도 궁금하긴하네여;ㅋㅋ 사람들은 다 맛없다고 하던뎈ㅋㅋㅋ 무튼!!! 빈펄랜드 솔직후기!!!!!

사파리 재밌음, 알파인코스터 재밌음 이상 끝!!!!!!! 44,000원은 아깝긴 했지만 그래도 저 두개는 재밌게 즐겼어요.ㅋㅋㅋㅋ 다른 놀이기구들도 기다렸다 타고 하면 재밌게 놀았을거같긴한데 해외여행와서 뭔가 줄서는데 시간 버리는 기분이 들거같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조용한 리조트로 돌아갔습니당.ㅋㅋㅋㅋ

아 빈펄랜드에서 리조트는 툭툭이로 다 왔다갔다 할 수 있어요.ㅋㅋㅋㅋ후우.. 여기가 짱이다ㅠ_ㅠ.. 뭔가 시끄럽고 북적거리는 곳에서 사람 없는곳으로 왔더니 너무 좋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오전 남은 시간은 여기서 물놀이를 했습니다.ㅋㅋㅋㅋ그리고 쉬다가 오후에는 나트랑 시내로 고고!!!ㅋㅋㅋ나트랑 시내 맛집, 카페는 다음에 포스팅해드릴게요! 지금까지는 나트랑 빈펄랜드 포스팅이었습니다~~~~